[steemmonsters] GOLD카드이벤트 당첨자 발표

in #steemmonsters6 years ago (edited)


안녕형아들 너무너무 춥지?
요즘 연말이라서 월화수목금토일이 불월불화불수불목불금불토불일같애.
형아들도 바쁘지?? 그래두 건강관리하고 감기 걸리지 않토록해.
이벤트 결과 나왔어.
kevindeby 형 64 내 주사위도 64 축하해 골드카드 보낼게 ^^
나보다 숫자 위인 형에게 보내려고했는데 정확하게 나왔네!
그럼 다들 주말 잘보내 ^^





bd.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maikuraki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 Steemit KR Community Awards 수상자 발표

...://steemitimages.com/0x0/

bbooaae(22표,24.7%)

ccodron (13표,14.6%)

https://steemitimages.com...

축하드립니다~
뽀돌형도 이벤트 한다고 수고했어

형은 골카없어도 잘하잖아 ㅋㅋ 그치?ㅎㅎㅎㅎ 고마워 부기형 !!

골카 수령!!! 감사합니다+_+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ㅎ 많이 이기세요 ^^

아 나는!!!!! 한번도 안줘!!!

혼자 맛있는거 먹으러가고 그래그래 그래라 ㅎㅎㅎㅎㅎ

당첨자분 축하드립니다.^^ 보클!

ㅎㅎ 감사합니다~

썸네일 움직이는거 실화? 신기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에이 뭐 저정도 가지고 ㅎㅎ 그러십니까 ! 주말 잘 마무리하세요^^

urobotics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 Steemit KR Community Awards 수상자 발표

는 대상하고 천재상만 맞췄네요. ㅋㅋㅋ 축하 드립니다. ^^ virus707 kiwifi bbooaaeccodron twinbraid jisoooh0202 girina79 bluengel ioioioioi lucky2 수상 하...

와 나는..나는 왜 안되지 ㅠㅠ 고르카 축하!

ㅎㅎㅎ 그러게 많이 참여해줘서 고마워 ㅎㅎㅎ

서당개 풍월로 골드카드 비싼줄 알고 있는데 언제 이벤트를....
요즘 가즈아 형들 잘 계신가 모르겠네...

이벤트 꽤 했었는데 아쉽구만 ;;;
한번 더해볼까?? ㅎㅎㅎㅎㅎ

내 아뒤도 슬쩍 보이는것 같은데. 뭐 없는감?

62퍼센트 보팅?? ㅎㅎㅎㅎㅎㅎ 갑니다아~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334.81
ETH 3235.4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