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앗, 지난주는 제주, 이번주는 서울이셨던 거였군요!
ㅎㅎㅎ 봉지(?)는 어떻게 쓰고 가셨는지 꼭! 알려주셔야 합니다 ^^

개봉박두, 일기를 통해서 모든 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 출근해서 안바쁘면 월급루팡 짓 하면서 틈틈이 써봐야겠어요. ㅋㅋㅋㅋ

내일 임시휴일인데 출근하셔야 하는 모양이에요 ^^
물론 휴일과 전혀 상관없는 사람도 여기 있습니다만.. 아무튼 기대만땅 하고 기다리겠습니다 :)

제가 다니는 곳은 달력에 빨간날이랑 전혀 상관없는 곳이라서요. 주말만(?) 쉬고 공휴일 없이 일해요. ㅋㅋㅋㅋ 알찬 이틀이라서 중간에 소소한 에피소드가 있었어욥.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 원래 먼저 말하려는 사람이 웃으면 재미 없다는데.. 근데 왜 전 웃기죠. ㅋㅋㅋ

아 진짜. 읽어보고 안웃기면. 하늘님을 원망할 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괜히 따라서 웃기잖아요 ㅋㅋㅋ

ㅋㅋㅋㅋ 일기 썼어욥. 근데 생각보다 안웃겨서 죄송합니다. ^^;

벌써 읽고 댓글 달았습니다. 웃기지는 않습니다만...;;

아, 웃기지 않아서 죄송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84.24
ETH 3570.27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