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생활, 고정 로라

in #steemlite6 years ago (edited)

IMG_7734.JPG

취미생활.

얼마전 부터 고정 로라를 시작 하였습니다.
자전거는 잘타고 싶은데, 날은 덥고..
봄에는 미세먼지 때문에 못타고,
겨울에는 추워서 못타고,
실내 에서라도 열심히 훈련해야 겠습니다.

어디인지 모르는 곳에서 라이딩

IMG_1462.jpg

Sort:  

@koinbot 님 안녕하세요
스팀잇 계정만 있으면 에어드랍 해주는 바이트볼 받으셨나요 ^^?
https://steemit.com/kr/@ganzi/3upsb7
위 링크에 쉽게 설명해 놓았습니다!

감사합니당 ^^ 저는 몇일전에 신청 완료 하였습니다 ^^

여름에는 너무 더워서, 겨울에는 너무 추워서.
저도 실내에서 타고 있어요 (그래도 엄청 더워요..)

땀한바가지 ㅎㅎㅎ
즈위프트로 타시는 거에요??

오 이렇게 있군요!ㅎㅎ

고정로라 생각보다 만족입니다 ㅎㅎ

마치 물에서 바이크 타신듯하게 나와서 놀랐습니다. 요즘같은 기후에는 실내 바이크도 좋겠는데요?

네 ㅎㅎ즈위프트라는 게임에서 상상의 맵을 만든것 같네요 ㅋ 사실 요즘 밖에서 자전거탈 수 있는 날이 많지 않아서 슬픕니다.. 실내에서라도 타서 그나마 다행이에요 ^^

오홋 저도 예전에 집에 설치하고 운동하다가 점점 안하게 되서 중고로 팔았습니다 고정로라 비싸보이네여 ㅎ

감사합니다^^ 저는 이번엔 꾸준히 해보려고 노력중입니다 ㅎㅎ

자장구 멋지네용!

감사합니다 ㅎㅎ

무더위에는 실내운동 최고죵~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맞아요 ㅎㅎ 고정로라 들이고 만족입니다 ^^

자신의 글과 이웃의 글을 홍보해주세요 프로젝트에서 @replayphoto님이 추천 하셔서 응원 보팅하고 갈게요 행복한 하루 되셔용! :)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388.48
ETH 2984.48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