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팀링크] 스팀잇의 귀요미를 찾습니다.View the full contextangma (69)in Steemlink • 4 years ago (edited)저를 찾으시는거군요....뿌잉~ 뿌잉~ ㅎㅎㅎ >.< 짤 .... 가산점 주세욤
고래성님들~ 다운보팅 지원 부탁드립니다. 뿌잉~뿌잉~>.<
다른분들과 동률이지만 짤 올리면 가산점이 붙어서
" 짤 " 올리셨으니깐 가산점받아서 0.5점 차이로 3등입니다.
축하드려요 쀼잉쀼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