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링크] 스팀잇의 귀요미를 찾습니다.
다른분들과 동률이지만 짤 올리면 가산점이 붙어서
" 짤 " 올리셨으니깐 가산점받아서 0.5점 차이로 3등입니다.
축하드려요 쀼잉쀼잉 :)
다른분들과 동률이지만 짤 올리면 가산점이 붙어서
" 짤 " 올리셨으니깐 가산점받아서 0.5점 차이로 3등입니다.
축하드려요 쀼잉쀼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