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KR] 별 의미는 없지만, 써드파티 통계에 잡혔습니다.

in #steemkr7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ludorum 입니다.

써드파티 통계에 SteemKR이 잡히기 시작했네요.
정식 베타 오픈전에 미리 살짝 URL만 알려드립니다.

한국어 스팀잇 SteemKR 베타 => https://beta.steemkr.com

향후에 다시 공식적으로 베타 오픈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ort:  

기대하고 있습니다 ^^ 힘내세요

베타오픈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와우..별 의미 있는거 같은데요.

우와.... 정말 기대가 되네요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 SteemKR 베타 오픈을 축하하며 ㅎㅎ 응원합니다! ㅎㅎ

베타 기대되네요~ㅎㅋ 빨리나왔음 하네욣ㅋ

이야 ~~ 멋지군요! 한국어 버전 출시!

Congratulations @ludoru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크... kr의 위상을 엄청나게 알리시고 계시네요. 고생하셨습니다! 베타 오픈 기대하겠습니다 :)

수고 많으십니다. 공식적인 베타오픈 기대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3707.00
ETH 2746.9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