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s-girl - The steemit name challenge. from @pooka

안녕하세요~~~ @thanks-girl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pooka님의 지목을 받아 수행하게 되는 닉네임 챌린지입니다^^ㅎ

  • 룰은 아래와 같습니다.

-스티밋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포스팅하세요.
-본명을 알려주세요.
-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또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steemitnamechallenge 태그를 달아주세요.
-다섯 분을 지목해주세요.

맑은하늘.png

** 스티밋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포스팅 하세요.

@thanks-girl이라는 닉네임은 제가 평소에도 즐겨 쓰는 닉네임중 하나입니다^^

매 순간순간 감사하자는 저의 좌우명이기도 하구요!

사소한 일이라도 그것에 '감사함'이라는 단어를 붙이게 되면,

더없이 기쁜일이더라구요^^ㅎ

그래서 어떤 일이 있어도 이런 마음을 항상 잊지 않으려고,

닉네임으로 꾸준히 사용하고 있답니다!!!!


** 본명을 알려주세요.

철자로 알려드리면 될~~~~~~~~~~까요?ㅎㅎ
ㅅㅇㅎ
맞춰보셔용 ㅎㅎㅎㅎ


** 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또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지금 제가 가지고 있는 닉네임은 너무도 소중하기 때문에,
바꾸고 싶은 생각은 없숩니당!! ㅎㅎ^^

계속 이 닉네임을 유지하며, 열심히 살아가렵니다! ㅎㅎ


** 다섯분을 지목해주세요.

일상글이나 먹스팀 글도 쓰시지만, 북스팀 그리고 자신의 생각이 담긴 여러 소중한 글들을 남기시는
@blancLoud 님^^

헤어디자이너이시면서 먹스팀과 여러 좋은 장소들을 추천해주시는
@heejae님^^

먹스팀과 일상의 소소한 재미들을 포스팅해주시는 열심히 사시는
@cross23님^^

맛있는 먹스팀글과 북스팀 글을 꾸준히 올려주시는 멋진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시는
@junjung님~^^

일상, 먹스팀 글을 쓰시며, 디지털 노마드를 꿈을 향해 열심히 전진하고 계시는 멋진
@suran님~~^^


모두들 시간이 되신다면~~ 도전해보세용ㅎㅎ

많은 분들에게 자신을 알리고,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것 같아요~~~!!

스팀잇은 소통의 장이니까요^^


전 오늘 저녁에 비행기를 타고 슝~~ 제주도로 날아갑니다^^ㅎ

제주도 가서 힐링 잘 하고 올께요~~♥

(스팀잇을 위해 열심히 사진도 찍어오겠씀돠~~!)

즐거운 목욜 되세용!!!

Sort:  

와우 여행가신구나^^완전 부럽습니다
제주도 힐링의 도시♥♥ 제주사진 구경하러 또 올께요

넵~~^^ 제주도에서 힐링하고 잘 도착했음돠~
즐거운 점심식사하세용!!

초대 감사합니다 ㅎㅎㅎ
바로 글썻어요~ 제주도 가신다니 부럽습니다 ㅠㅠㅠ
조심히 재밋게 즐겁게 잘 다녀오세요~

네에~~ 희재님 초대에 응해주셔서 감사해요^^ㅎ
제주도는 잘 다녀왔습니다!! 다시 일상으로 ㅜㅜㅋ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5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주도가시는구나 부러워요!

날씨가 그~~~닥 좋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햇빛도 보고 좋았네용^^
제주도라서 다 이해가고 용서되는...ㅎㅎ

와이프 꼬셔서 6월달에 제주도 가기로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부렵다 좋겠어요ㅎ
제주도 볼것두 맛난것두 많은뎀^.^

맞아요 진짜 3박 4일가지고는 택도 없더라구요 ㅜㅜ
왜 한달살기를 하는지 알겠어요 ㅎㅎ^^

ㅎㅎ 영광입니다 저도 작성할게용

넵 초대에 응해주셔서 넘 감사해요~~ ^^ 즐거운 하루 되세요 cross23님~~^^

!!! 힘찬 하루 보내요!

으쌰으쌰!!! virus707님 항상 수고 많으세용.
오늘도 으쌰으쌰

꺄~~~ 제주도 넘넘 잘다녀오셔요 !!
제주도 사진도 포스팅 부탁 드립니다. ㅎㅎㅎㅎㅎ
매순간 감사하자는 닉네임이 너무 좋습니다. 6^.^
행복한 불금 되셔요 ★

넵넵 그렇게 많이 찍지는 못했으나~~ 추려서 올려볼께용 ^^ㅎㅎ
먹스팀이 제일 많다는..ㅎㅎ히힛.

지금은 제주도 이시겠어요 ㅎㅎㅎ 즐거운 여행되셔서 힐링하고 오세요^^

넵^^ 제주도 잘 있다가 왓씁니다~~~ ^^ㅎㅎ
힐링하고 오니, 기분이 너무 좋으네용!

볼 때마다 좋은 의미면서 쉬운 단어인데
닉네임으로 사용해야지라는 생각을 못했던 단어로
닉네임을 만드셨다고 생각했었네요.
제주도 힐링 여행 잘 다녀오시고
이벤트 초대 너무 감사합니다.

^^네에 너무 쉬운단어이면서도 너무 좋은 의미이죠~~^^
이벤트에 응해주셔서 넘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라는 말은 화도 잠재우는 단어지요. 멋진 닉네임이네요. 힐링 잘 하고 오셔요~~~~~그리고 본명은 음. 서은혜!!!?????????

맞아요 '감사'라는 단어는 언제 들어도 참 기분좋은 단어인것 같아요...^^
본명.............................와우................................................씨크릿..................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75.06
ETH 2345.6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