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챌린지 : @leeja19

@goodfeelings 님이 지명해주셨어요. 저도 해보고 싶었는데.... 후후..
해보고 싶었지만 막상 하려니 이렇다할 재미도 반전도 없군요. ^^;;;

1.스티밋 닉네임은 어떻게 만들어졌나요??

leeja19는 제가 제일 처음 인터넷을 하면서 만들었던 아이디 입니다.
Lee +J+A+ 19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이씨 성에 J A 이니셜을 가진 이름이 제 아이디가 되었어요.
그리고 19는....
@bree1042님의 챌린지에다 1042가 무슷 뜻인지 여쭤봤더니...
대답은 안해주시고 저의 19가 뭐냐고 물어보시면서 19금이냐며... ㅎㅎ
별 뜻 없습니다. 19살에 만들었거든요. ㅎㅎ

그래서 리자라고 불리기도 하고 애가 다섯이라 오남매맘으로도 불리고 있습니다.

2.본명을 알려주세요.

제 이니셜에서 맞춰보세요~

3.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또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바꾸지 않겠습니다. 바꾸면 헷갈립니다. 못들어올지도 몰라서...

4.#steemitnamechallenge 태그를 달아주세요.

5.다섯 분을 지목해주세요.

@holic7
@ddllddll
@megaspore
@sunshineyaya7
@zzoya

Sort:  

아~이조앙 이시군요. 아이조앙 ...
(이름가지고 장난치면 안되지만 한번 해보고 싶었습니다)

이런 말장난 좋아합니다. ㅋㅋㅋ
하지만 땡~ ㅋㅋㅋ
아이조앙... ㅋㅋㅋㅋ 아일 좋아하지도 않는데 우리집엔 애가 많네요. ㅎㅎ

인기쟁이라 제가 지목 안했어요 하고 싶었쪄요?? ㅜㅜ

힝~ 인기쟁이라뇨. 오해이십니다..
전 우리집 김가들한테만 인기쟁이입니다.

리자님 아이디에 리자님 이름이 다 들어있는 거네요. :)

우와~ 초코님이다~

리자는 제 별명이기도 했죠~ ㅎㅎ

정답 ! 이주아!! ㅋㅋㅋ 왠지 에빵님께서 정답을 맞추신 듯 하지만 우선 외쳐봅니다^^

아닙니다!! 에빵님도 라나님도 다시 도전? ㅎㅎ

닉네임에 본명이 다들어 계시는 군요~거기에 19살에 만들었다는 역사까지!훌륭합니다~ㅋㅋㅋ

ㅎㅎㅎ 역사라... 시간이 많이 흐르긴했네요. ㅋㅋㅋ

ㅋㅋㅋㅋ
챌린지 축하합니다
본명은 진아...? ㅋㅋㅋㅋㅋㅋ

축하 감사합니다. ㅎㅎㅎ
아... 아쉽습니다. 아닙니다~!! ㅎㅎ

19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적어보겟습니다(실은 적고 있던 중이었습니다...)

유코짱도 인기녀라 나말고 다른 사람들이 지목했으리라 생각을 하고 있었으나. (그리고 이미 이율 들었으나... ㅋㅋㅋㅋ)
걍 지명했습니다. 포스팅 좀 하라고~ㅋㅋㅋㅋ

저....그런거 없습니다...(꾸역꾸역 생존하기도 힘듭니다...) ㅠㅠ
포스팅...리자님 덕에 포스팅했습니다 ㅋㅋ(어제 새벽에 보고 적기 시작함)

역시 가서 봤더니 나말고 지목한사람이 많았음이야... ㅎㅎ
인기녀~

레골라스 갑시다~ 훗훗훗~!!

레골라스 받고 훗훗훗!! 와이투케이에 코지도 살고 있습니다 (헉...코지..지코...소오름...)

헐... 소오름~

리자님 닉네임은 이렇게 탄생하게 되었네요~^^
혹시 본명은 이재영? 히히 한번 찍어봤습니당~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ㅋㅋㅋㅋ 이재영?? 넘 막찍으시는거 아닙니까?? ㅎㅎㅎ
지명 감사해용~

꽃다운 열아홉 순정에 만든 아이디였군요!
저도 보자마자 이정아가 떠올랐는데, ㅎㅎㅎ
이정아, 이재아, 이지아..

ㅎㅎㅎㅎ
불이님~ 하나만 선택하세용~

헛,,, 애가 다섯... ^^ 완전 부러워요. ^^

부러우시면 도전?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186.90
ETH 3555.58
USDT 1.00
SBD 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