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챌린지|| 나의 이름은。

나의 이름은.jpg


요즘 핫하다는 Steemit Name Challenge. 저도 한 번 해보겠습니다.
우선 제가 소외받지 않도록 지목해주신 @bree1042 님과@eternalight 님께 몸과 마음을 다 바쳐 감사의 말씀전하며 앞으로 충성을 다 하겠습니다. 충성충성^^7


1. 스팀잇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서술하시오.(3점)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저의 아이디에 대해 설명할 날이 왔군요. 일단 제가 사용하고 있는 ‘chocolate1st’는 먹는 음식인 초콜렛(chocolate)과 첫 번째(1st)의 합성어입니다.
개구쟁이 내동생도 아닌데 그 동안 참 많은 이름으로 불렸던 거 같은데요, 무엇이 됐든 저를 부르는 것이니까 저는 괜찮습니다. 게다가 스팀잇에는 많은 초코들(?)이 있어서 헷갈릴 수밖에 없겠더라고요. :)

초코일빠로도 불리는 이 아이디를 만들게 된 계기와 의미는 생각보다 단순합니다. 예전 군대 있을 때 ‘초콜릿나무’라는 글을 쓴 적이 있었더랬죠. 아마도 제가 좋아했던 황경신 작가의 ‘초코릿 우체국’을 읽고 나서 저 혼자 써내려갔던 소설이었던 거 같습니다(기억이 가물가물).

아무튼 ‘초콜릿나무’에는 초콜릿이 열리는 나무가 있는데요, 그 초콜릿나무에 열린 첫 번째 초콜릿이라는 의미로 ‘firstchocolate’으로 아이디를 만들려했죠. 그런데 너무 길고 복잡하여 인식하기 쉽지 않은 것 같아 ‘chocolate1st’로 수정하여 만들게 되었답니다. :)

아, 그런데 어떻게 하다 스팀잇 닉네임으로 사용하게 됐냐고요? 그건 한글로 안 만들어져서 어쩔 수 없어서..



2. 본명을 알려주세요.(1점)

인덕원 오시면 알려드립니다. 이름은 서로의 얼굴을 보고 불러야죠. :)



3.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또 그 이유는 무엇인지 쓰시오?(3점)

닉변경권 이런 거 파는 건가요? 안삽니다. 안사요.



4.#steemitnamechallenge 태그를 달아주세요.(1점)

오케이.jpg



5.다섯 분을 지목해주세요.(2점)

죄, 죄송합니다. 제가 선택장애가 있어서가..ㅠ



그럼 이만 지루했던 저의 챌린지를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애정 합니다 여러분. 행복하세요! :)


부디.jpg

Sort:  

인덕원가면 본명 알려주나여?
양꼬치 언제먹을까용?? 띠용띠용@.@

아아. 이런 지역주민..ㅋㅋ

언제 먹을까요? 좋은 날로 한 번 잡아보죠. :)

지역주민 한명 추가합니다. 매번 보팅은 하고 있으나 스파가 적어 좋은글만 얻어보고 있으니, 끼워주면 양꼬치는 제가 사겠습니다. ㅎ

저도 잘 부탁드립니다.

제가 더 잘 부탁드립니다. :)

전 스프링필드님 포스팅인가? 밋업하실 때 어떤 분의 포스팅 보고 처음으로 여자가 아닌걸 알았답니다ㅜ 이상하게 저는 스티밋에 글을 남기는 많은 분들이, 사진을 남기지 않으시면, 여자라고 생각해요. 왜일까요? ㅜㅜ

이상하게도 많은 분들이 절 여자로 알고 계시더라고요. ㅎㅎ 물론 군대도 잘 다녀온 건장한 남성입니다. ㅎㅎ

사진 없이 감성적인 글을 보면 여성으로 오해하기 쉬운 거 같아요. 저 역시 사진이 없는 글을 볼때면 성별을 유추해 보기는 하나 매번 틀리곤 한답니다. :)

단순하게 초콜릿을 좋아하시나 보다라는 1차원적인 생각을 한 제가 작아지는 순간....ㅋㅋㅋㅋㅋㅋㅋ....에헴

물론 단순하게 초콜릿을 좋아하기도 합니다. 초코렛은 언제나 사랑아니겠습니까. :)

우와 배경사진 뽀샵센스!
닉네임의 의미를 알고나니 조금 더 가까워진 느낌입니다. ㅎㅎㅎ
제 점수는요...8점!!!

에.. 점수가 짜시군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지목하신분은첨이네요선택장애라니요ㅋㅋ전혀안지루했습니다 왠지모르게빵터짐^^

사실 지목하고 싶은 분들이 너무 많아서. ㅎㅎ 재밌게 보셨다니 다행이네요. :)

인덕원사시는군요! 예전 일때문에 자주갔었는데 초콜릿나무라는 소설이 궁금해집니다

사는 곳은 정확히 의왕시이지만 인덕원과 가까워서 대부분 그곳에서 출몰하고 있답니다. :)
소설은 단순이 세상에 없는 초콜렛 나무에 대한 이야기였던 거 같아요. 자세히는 기억이 안나지만요. ㅎㅎ

인...덕....원....
초..코..일..빠..님.. (메모)

이런 히스토리가 있었군요 ^^
초콜릿 나무라니... 그 소설 줄거리가 궁금해집니다.

네. 4호선에 있는 인덕원 역입니다. 혹여라도 지나가시는 일이 있으시다면 꼭 한 번 들려주고 가시옵소서. :)

초콜릿 나무는 그냥 초콜릿이 열리는 나무에 대한 이야기였던 거 같아요. 초콜릿이 나무에 열리면 정말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ㅎㅎ

네네. 감사해요.
혹여라도 초코님도 제주 올 일 있으시면 한번 쯤 연락 주세요. ^^
(제주가 서울 3배 크기라는데 광활한 범위를 드려 죄송합니다 ㅎㅎ)

초코일빠라고 불리시다니 ㅋㅋㅋㅋ 넘 귀여운거 아닌가요! 그리고 마지막짤 저도 넘 좋아하는 짤입니다 ㅋㅋㅋㅋㅋ

송이님도 좋아하시는 짤이었군요. 그런 연유로다가 앞으로도 계속 놀아주셔요. :)

초코님은 남자였군요.... 크큭 이번챌린지가 더 서로 알아가는 챌린지라서 좋네요^^ 초코님 편안한 밤되세요^^

네. 상남자는 아니지만 군대도 잘 다녀온 남자랍니다.
우부님도 좋은 밤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617.55
ETH 2438.99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