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it Name Challenge - 배작가는 어쩌다 @baejaka가 되었나

in #steemitnamechallenge6 years ago (edited)

어망~ 배작가님이 아름다운 여자분이시고 그 본명까지 알아가네요^^ 즐거운 주말에 또 다른 스티미안분을 팔로우 하게 되네요. 여기저기서 많이 뵀는데 이제야... 앞으로 자주 뵐께요^^ 이 첼린지 너무 좋은거 같아요^^

Sort:  

안녕하세요 북키퍼님, 이리 들러주시고 인사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가 본의아니게 초면에 너무 많은 정보를 드린 거 아닌가 싶네요;; ㅎㅎ 저는 그저 길 가다 흔히 볼 수 있는 흔녀입니다. 그런 흔녀에서 먼저 인연의 손길 내밀어 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 자주 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541.28
ETH 3559.45
USDT 1.00
SBD 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