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dullar ☆Steemit Name Challenge 닉네임 챌린지

in #steemitnamechallenge6 years ago (edited)

.
.
안녕하세요. 압둘라입니다... ^^
@zzing님께 지목 받아서 적어보는 간단 닉네임 챌린지입니다.

스팀잇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사는곳이 중동의 쿠웨이트 입니다.
카타르, 아부다비에도 잠깐 있었고... 지금은 쿠웨이트에 살고 있습니다.
10년 넘게 Middle East에 있다보니... 가끔 가는 한국이 낯설게 느껴질 때가 많습니다.
처음 스팀잇을 시작할때 일상을 나눌 목적으로 가입하게 되었고... 중동의 느낌을 표현할 수 있는 이름을 찾다보니 abdullar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근무하는 곳이나, 만나는 사람중에 압둘라라는 이름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심할때는 미팅을 몇명의 다른(?) 압둘라와 같이 할때도 있지요... ^^
프샤는... 제가 좋아하는 무협지에 등장하는 인물을 표현한 것입니다.
비슷하다고 생각하는 사진을 인터넷에서 다운 받았지요... ^^
kkkk.jpg

본명은?
이치원

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은지?
이미 ramires 라는 부계정이 있습니다.
일상과는 좀 다른 기술적인 내용을 적어볼까 했는데... 그당시 부계정을 사용하는걸 싫어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만 두었지요.
다시 만들게 된다면... 흠... 한국적이고 친근한 아이디를 갖고 싶습니다.
전원생활을 나누고 싶거든요... ^^

다섯 분을 지목해주세요.
닉네임 첼린지가 한참전에 진행되었던 이벤트라 지금도 하고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다른분 지명은 생략하겠습니다... ^^

한국에 있는 동안 일정이 바빠서 @zzing님의 지목을 받고도 포스팅할 여유가 없었습니다.
늦었지만 미안함과 감사한 마음으로 글을 올립니다... ^^
.
.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

Sort:  

헐..
많이들 압둘라 형 압둘라 형 하시길래,
어디 사우디 왕세자 형이 스팀에도 일찍부터 투자하여 고래되신 줄 알았더니,
한국출신 중동인 디지털 노마드 셨군요..

중동회의에 압둘라가 많으면,
앞에 앉은 압둘라는 앞둘라,
옆에 앉은 입둘라는 옆둘라,
위에 앉은 압둘라는 뒤둘라,
이리 부르면, 된통 맞겠지요??

헐..

많이들 압둘라 형 압둘라 형 하시길래,

어디 사우디 왕세자 형이 가주아 에도
일찍부터 투자하여 고래되신 줄 알았더니,

한국출신 중동 디지털 노마드 셨군요..

중동회의에 압둘라가 많으면,
앞에 앉은 압둘라는 앞둘라,
옆에 앉은 입둘라는 옆둘라,
뒤에 앉은 압둘라는 뒷둘라,
이리 부르면, 된통 맞겠지요??

--

박제 되기전에 댓글들 둘러보고 있는데, 이것이 중복으로 올라갔나요?
느려도 너무 느려 터진 스팀..

그곳에서는 흔한 이름이겠네요 ㅎㅎㅎ
그래서 압둘라라고 지으셨군요^^

안녕하세요 압둘라님
본명을 공개하신 분은 처음인것 같네요!!!
닉네임 챌린지 잘 보았습니다 ^-^

그런 사연이 있었군요 이제 이해됩니다
압둘라님 닉네임 ,프사 평소 멋지다고 생각했어요
즐건 주말되세요 ㅎㅎㅎ

Ramires 아이디 예전에 본 것 같아요. 중동에서 사용하시는 이름이 아니고 중동 느낌으로 지으신거군요. ㅋㅋ

그러네요 ㅋㅋ어쩐지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닉네임이란 생각은 했습니다만 ㅎㅎ 지금계신 중동에서 흔하게 볼 수 잇는 이름이었군요 ㅎㅎ

압둘라님 프사 정말 멋지네요.사연도 재미있게 봤네요~^^

중동에 계셨군요. 타지에서 고생이 많으십니다. 즐거운 휴일 되세요!

압둘라라고 잘 지으신더 같아요! ㅋㅋㅋ 입에도 착착 붙습니다

먼 이국의 중동에서 활동하시는 분이였군요.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265.70
ETH 3429.20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