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어뷰징 고발건】 이런 케이스가 스팀잇을 어뷰징하는 거 아닐까요?

in #steemitabuse7 years ago

전혀 문제 될게 없는거 같은데요 문제가 된다면 문제의 시스템을 만든 스팀잇팀에 문제제기하는게 나을것 같고요 다들 다양한 방식으로 스팀이나 스팀달러로 돈을 버는건데 그걸 문제 삼을순 없죠 사실상 스팀잇도 고래들의 채굴장으로 변한마당에 부러우면 본인도 투자를 하시는게 맞는거 같네요

Sort:  

자신의 돈을 투자하고 글을 써서 개개인한테 보팅받는 사람들한텐 문제로 보인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그것이 제가 스팀잇을 하는 이유지 회사에다 돈내고 10배 보팅받자고 여기서 제 철학을 설파하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이런 분들은 다른데 투자하시고 돈 벌면 되죠. 투자회사 많이 있는데 왜 건강한 소통의 장에 와서 이 의도로 돈을 벌려는 사람들의 노력을 허무하게 만드나요?
제가 열심히 스팀잇은 투명하고 개개인의 파워를 강하게 만들어주는 곳이야! 라고 쓰고 다녔던 많은 글들이 이 권력을 몰아주자고 한 뻘짓이 되버리게 만드나요.

당연히 스팀잇에 문제제기 해야죠. 이미 시작했습니다.
이런걸 부러워 할 정도로 제가 격이 없어보이나요?
저는 제 판단하에 하고싶은 일을 했을 뿐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911.66
ETH 2306.14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