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어뷰징 고발건】 이런 케이스가 스팀잇을 어뷰징하는 거 아닐까요?

in #steemitabuse7 years ago

저는 이것이 공개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몇시간만 호기심갖고 알아보면 다 알수 있는 것들이니까요. 제가 처음 해보는 거라 저는 좀 오래 걸리긴 했지만 이제 어떤 식으로 스팀잇이 어뷰즈 되는지 알았기 때문에 다음것 찾는건 이것보다 좀 수월할 걸로 생각됩니다.
자격지심일지 아닐지 저도 모르겠습니다. 그렇게 생각하면 그럴수 있고 아니면 아닐수도 있는데, 그것이 저한텐 그리 중요한 것이 아니고, 저는 스팀잇에 큰 목표가 있고, 처음 만든 사람들도 저와 같은 정신을 갖고 있다고 믿기 때문에 더 큰 부패로 커나가기 전에 잡초를 쳐내려고(표현이 격한것 양해바랍니다. 이것을 문제로 안보는 사람이 이렇게 많은 것에 지금 제가 좀 격앙되어서요) 하는 것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59439.79
ETH 2290.0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