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소울메이트@kyslmate님께 선물받은 쪼야@zzoya님의 스티잇굿즈 자랑!^^

in #steemit6 years ago

우와 마담F님 받으셨군요!!! >,.< 아니 이런 정성 리뷰를 남겨주시다니 ㅠㅠ 감동감동입니다!! 마음에 드신다니 저도 너무 행복하고 가슴이 따땃해지네요!!! 제 생각에도 소울메이트님이 미모순으로 뽑으신거 같습니다!!! 저도 미모순에 한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쪼야님의 정성이 느껴져서,
정말 이뻐서 정성이 표현됐나 봐요.^^
에코백 봄날에 씐나게 메고 다닐 거예요.ㅎ
미모는 쪼야님에서 인정해주시면 그런 겁니다ㅋㅋㅋ
심미안이시니까요.ㅋㅋ

선물할수록 쪼야님의 적자폭을 키웠던 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ㅋㅋㅋ 그래도 오늘 스달이 상승하여 좀 만회가 되지 않았을까 싶네요. 스달아 쪼야님을 위해 힘차게 뻗어나가자ㅎㅎ

스달아~ 가즈아 ㅎ
쪼야님 웃으시게 쭉쭉 가자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8029.30
ETH 3272.6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