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따라스팀잇가자!

in #steemi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친구가 스팀잇을굉장히 열심히 하더라구용
모임도 나가고 방송도 하구
저도 친구랑 같이 재밌게 해볼려구요!!
다들 친하게지내용!!1518274047193.jpg

Sort:  

만나서 반가워요!!
히바님 친구아니랄까봐, 너무나 섹시하십니다 :)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ㅎ

넹 반가워용!!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ㅋㅋㅋ 친구 다 소용없어요! 앞으로는 저와 친하게 지내요^^

ㅋㅋㅋ 좋아요 친구안녕

여기있을줄 알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 기린님 저 포스팅보다가 빵 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역시 재밌으셔

안녕하세여 히바님 팬클럽 가입하시면 좀 더 즐거운 스팀잇라이프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ㅋㅋ 어디서가입해야하나용 ㅋㅋ

축하드립니다 가입되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감사합니다ㅋㅋ 열심히하면 총무라두 시켜주세요

stunninglife 이사람이 회장을 맡고있고 저는 경호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히바님께 보팅못하게 경호를 맡고있지요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https://steemit.com/@easysteemit

시간나는대로 읽어보시면 스팀잇에 적응하기 편할겁니다.

네!!감사합니다닫

역시 친절해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좀 챙겨줘요

헐 이분 정말 친절하시다 역시

ㅎㅎ 네 앞으로 친하게 지내요~^^!

환영합니다.
저도 열심히 적응 중입니다.
화이팅~!!

환영합니다~ㅎㅎ 스달전송까지성공하셨네요

친구가 덕분에 또 하나 배웠네용 이제 스달은 할수있어요ㅋㅋ

어렵게 어렵게 글 올리셨다고 들었습니다. 열심히 즐겁게 하시기 바랍니다.

네...하다보면 늘겠죠ㅋㅋ

반갑습니다
스팀잇에는 좋은 사람이 많은것 같아요
꾸준히 열심히 하시길 바랍니다
스팀잇 뉴비 피터박이었습니다 꾸벅

반갑습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074.63
ETH 2635.72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