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 첫 프로필 사진, 별내 까사모르 스튜디오

in #steemit6 years ago (edited)

생에 태어나서 처음으로 프로필 사진이란 것을 촬영해 보았습니다. 처음이라 너무 긴장되더라고요. 카메라만 바라보면 나오는 어색함이란;;;

하지만 작가님이 계속 긴장도 풀어주시고 자연스럽게 리드도 해주시더라고요. 어느새 표정도 조금 익숙해지고 편하고 자연스러워지더군요. ^^

작가님이 정말 친절하셨어요. 저절로 사람을 미소짓게 만드는 매력이 있으신 분입니다. 보면서 “아! 역시 프로는 다르구나.” 하는 걸 느꼈습니다. 프로필 촬영하러 왔다가 많이 배우고 가네요.

사진촬영이 필요하신 분은 여기 한번 꼭 가보세요. 강추합니다. 프로필촬영, 웨딩촬영, 베이비촬영, 커플촬영 등 다양하게 하네요. 아! 그리고 제가 지금 쓴 글은 체험단이니 홍보니 그런 거 아니에요. 정당하게 비용 지불했구요^^ 저도 처음 가본 곳인데 너무너무 인상에 좋게 남아서 제 스스로 이렇게 소개글을 쓰고 있네요. (작가님의 선한 매력에 자발적 홍보대사가 되버렸네요 ㅎㅎ)

근처에 계시거나 촬영이 필요한 분이 계시면 별내 까사모르 스튜디오 가보셔요~ (주소는 아래 링크 걸어 놓을게요)

참, 어제는 개밥주는남자 프로그램에 “배우 이태곤”씨도 오셔서 촬영하셨어요. 찍은 사진을 봤는데 정말 멋있더라고요 ㅎㅎ 보정을 거의 안했는데도 불구하고 (사진을 찍어올걸 그랬어요. 급하게 나오느라 미쳐 찍지 못했네요.ㅠㅠ)

별내 까사모르 스튜디오 김용민 작가님!
감사합니다.

별내 까사모르 스튜디오: http://naver.me/5dX3hZzX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164.91
ETH 3518.77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