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이 가상화폐일을 전업으로 삼는다는것steemCreated with Sketch.

in #steemit7 years ago

여러분 안녕하세요? youngju 입니다

처음 스팀을 만들때 아무것도 모르고 만들다보니 그냥 제 이름이 스팀명이 되어버렸네요

저는 3월초 이더리움 폭등때 이 시장에 참여하기 시작하여 어느덧 꿈같은 몇개월을 지낸 사람입니다.

작년에 처음 비트와 이더를 알았을땐 몰랐는데 이렇게 급변하는 시기에 참여하게 되었네요

저는 3월부터 참여하여 이 시장에 대해 매우 놀라고 또 흥미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아직 미혼이고 원래 개인 사업을 조그맣게 하던 사람이라 이 분야에서 전업해서 살아남고 싶다는 생각이 강합니다

어떤 분은 비트클럽 네트워크를 통해 수익을 유지하는 것도 봤고

트레이닝으로 큰 수익을 얻으시는 분들도 보고

이전부터 꾸준히 마이닝을 통해 좋은 결실을 거둔 분들도 봤습니다.

저는 무엇에 집중해야 할지 아직까지는 정확히 감을 잡지 못하겠습니다.

스팀에서 생각이 잘 정리되시는 분들을 보고 많이 배우고 또 감사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burst 코인을 채굴하려고 컴퓨터도 30tb 정도 준비해 놨는데

프로그램 적응이 안되서 시간만 흘러가고 있습니다.

이분야에서 전업으로 하시려는 분들은 지금 어떤 일들에 집중하고 계신가요?

제가 좀 더 투자해서 과연 스팀에서 꾸준히 활동 할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아래의 영상은 제가 좋아하는 영상인데

최선을 다하는 것에 대한 의미를 다시한번 생각해 주게 합니다.

스팀 식구 여러분도 생활의 균형을 잘 잡으셔서

더 행복한 시간들 보내시길 바랍니다 ^^

Sort:  

오 버스트 코인 채굴 프로그램 어렵나요? 몇십 기가 수준으로는 얼마 못캐겠죠? ㅋ

1tb 에 한달에 8000원 정도 수익이 나온다고 최근에 글을 본적이 있습니다

영상이 감동적이네요 !!! 많이 배워갑니다!
매수하면서 손절걱정부터하는 자신을 반성합니다 ㅜㅜ

고수님 이렇게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00테라는 해야될것같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763.08
ETH 2899.43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