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집근처 매장찾아서 한번 도전해보시죠!ㅎ

오호 집근처? 진짜 한 번 해볼까요.

어디사시는지모르지만.. 서울 부산 춘천? 요정도는있구요 등록된곳이 나오는 사이트도 있더라구욥

저희 동네는 잠실이고, 주로 판교로 일하러 갑니다. 한 번 달려봐야겠네요. ㅎㅎㅎ 하긴 신기하고 재밌을 것 같긴 해요. ㅎㅎㅎ

https://muksteem.com/steempay/

요 링크가 참고가 되시려나용~~~ㅎ

스팀 결제지도 5개 중 하나에 랭크 되셨네요. 축하 드립니다. ㅎㅎㅎ 예. 한 번 가봐야겠어요. ㅋㅋ

네ㅋ 제가 등록했습니다. 쪼 아래댓글에...ㅎㅎ 이 지도가 가득찰 그날을위해..!

예. 저도 그 글 리스팀 했어요. 굉장히 더 편리해진 것 같더라구요. 지도가 가득찰 그날을 위하여 ~~ ㅎㅎㅎ. 나중에 저도 오프라인 매장하면 스팀잇 결제 받아야겠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886.34
ETH 2448.82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