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Feb18-스팀분석/Steem Analysis] 코인마켓캡/CoinMarketCap

in #steemit7 years ago

가치 / Values

스팀의 현재 가치는 얼마일까요?
한화로 약 3700원, 달러로 3.49불입니다.

What is the value of steem now?
3,700won KOR, 3.49dollor USD


주요거래소별 가격 / Market prices


스팀이 점점 하락하고 있네요.
Steem going down.

전체 거래의 50%이상이 한국 거래소 업비트에서 이뤄지네요.
Over 50% of trading volume come from UPbit Korea.

Sort:  

업비트 막 지갑 오픈 했을 때는 업비트 거래량이 스팀 75% 스달 90% 넘었었는데 그나마 많이 줄었네요...
스팀이 자꾸 하락하는데.. ㅠㅠ 좀 올라가자...

네 맞아요... 점점 업비트 비중이 낮아지고 있습니다. 어느정도 안정화되고 비트코인이 움직이기 시작하면 스팀도 움직이지 않을까요

흠.. 50퍼센트 이상은 계속 유지를 하는 군요. 스팀잇에서 한국분들이 차지하는 비율은 몇 안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매매하시는 분들이 엄청 많다는 증거일까요.

어떻게 생각하면 한국인들이 스팀코인을 가만히 가지고 있지 못하고 단순 거래목적으로만 사용하는 것도 많다고 볼 수 있겠네요...

Nice, thanks for Share, i traduce this for Read it jeje

wow you are amazing

정보감사합니다. 근데 고팍스는 왜 평균시세에서 제외된걸까요?

그러게요... 상장한지 얼마 안 되어서 그런걸까요?

Congratulations @travelkore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스달, 쫌 가자 쫌.

ㅎㅎㅎㅎ 얼른 갑시다 ㅜㅜ

비트코인이 횡보시기라 주춤하는듯 하네요. 회복세가 보일거에요 :)

매수할 기회로 보고 있어요 ㅎㅎㅎ

가즈아~!! 가즈아~~!!!!ㅋㅋ 언제일까요..ㅋㅋㅋ 언제가 중요한데 말이죠!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248.57
ETH 2324.4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