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로서 격어보는 스팀잇....steemCreated with Sketch.

in #steemit6 years ago

처음엔 굉장히 신선 했습니다~~~

블록체인으로 블로그를?????

와우 이미 실생활접합이네???

글 하나하나에 각가그이 영향력을 가진 사람들이 투표를 하고 거기에 따르는 보상을 가지고

본인이 글을씀으로서 거기에 대중의평가(셀럽의평가)로 보상받는 시스템

참 신선하고 좋았는데,,,,

스팀잇이 정말로 널리쓰이게 되려면 커뮤니티의 본질을 좀더 갖추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물론 베타 버젼인것은 알고 있습니다만,,,

  1. 타블로그(네이버 등,,,)에 비하여 현저하게 느린 속도,,,,

    • 이용자들이 더 많아 지면 더 느려지려나요???
  2. 원하는 정보를 찾기가 너~~무 힘들다....

    • 검색을해도 최신순으로 정렬되는것도 아니고,,,, 글을 읽고 아래목록이 있는것도 아니라 뒤로가기 하면 검색 첫페이지로,,,,
      -해쉬 테그를 통하여 분류는 하지만,,,,, 너무 광범위하여 쉽게 접근이 어렴더라구요...
      차라니 국가 - 대분류- 중분류- 소부류 선택후 해쉬태크 작성은 어떨련지,,,,
  3. 블로그 뿐아니라 카페 같은(커뮤니티)기능도 좀 있었으면 하네요...
    여러사람이 모여 이야기 나눌수 있는

흠,,,, 주절주절 썻는데

여기 글쓴다고 개선이 될란가는 모르겠지만,,,,,

위에것 고펴지면 정말 좋을것 같아요!!

Sort:  

아.. 스팀잇 어렵네요.. @.@

저두요,,,,,, 어렵네요 어려워,,,,,

아직 개선될게 많지만... 그래도 언젠간 개선되겠지요ㅋㅋㅋ

진짜 쪼금만 개선된다면 진짜 좋을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0
BTC 68101.41
ETH 3762.16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