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스팀잇 계정의 현주소는 ??? What is the level of my steemit ???

in #steemit7 years ago (edited)

스팀잇을 사용하다보면 내 계정의 상태가 궁금해 집니다.

그럴때 접속하셔서 간단하게 계정정보를 알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알수 있는 정보

  • 스팀잇 계정에 몇번째 가입했는지
  • 현재 포스트 수
  • vote 횟수
  • 전체 스팀 수
  • 전체 스팀 달러 가격
  • 내 스팀 파워

간단하게 자신의 계정 정보 확인해 보세요.

steemstory 01.jpg
접속 초기 화면
Steem username 에 자신의 계정을 입력

steemstory 02.jpg
계정을 입력하고 엔터
가끔 반응이 느릴때도 있으니 잠시 기다려 주세요

steemstory 03.jpg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주소

Sort:  

간략히 요약되있네요 ㅎㅎ.

저는 요거 씁니다 ㅎㅎ

https://steemd.com/@mauver

아 근데 뭔가 답답... ㅋㅋㅋㅋ

이런것도 있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재미있게 볼수있는 사이트네요 ㅎㅎ

가끔씩 심심할때 돌려보면 좋습니다 :)

저도 steemd랑 스팀스테이트를 봅니다 ㅎㅎㅎ
근데 아직 뭘 잘 모르는 상태라... 봐도 뭔가 잘 모르겠어요 ㅎㅎㅎ
스팀스토리도 한번 들어가 봐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153.73
ETH 3403.8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