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만의 스팀잇! 반가워요 여러분~

in #steemi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 Sukyeong입니다.

해가 바뀌고 오랜만에 스팀잇에 들렸네요.
작년 여름 스팀잇을 처음 알게 돼서 나름 열심히 했었는데 ㅎㅎ
휴학이 끝나고 복학을 하면서 들여다 보지도 못했어요.
스팀잇으로 여행도 다녀오고 많은 추억이 있는 곳인데 말이죠!

방학을 맞이하여 그동안의 이야기, 앞으로의 이야기 스팀잇에 다시 올려볼까 합니다. ㅎㅎ
또 최대한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싶어요!
요즘 스팀잇은 어떤지, 태그도 어떻게 걸어야 할지 모르겠네요ㅠㅠ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ㅎ.ㅎ

Sort:  

스팀잇 복귀를 축하드립니다. ^^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맞팔해요~ 팔로우 할게요 ㅎㅎ

저도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맞팔해요~!

안녕하세요 ㅎㅎ 복귀환영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ㅎㅎ 반가워요~~ 맞팔해요!

안녕하세요 ㅎㅎ!

안녕하세요 ㅎㅎ 맞팔해요~~

복귀환영해요!

감사합니다! 맞팔해요 :)

안녕하세요~
저는 갓 시작하였는데 너무 어렵네용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956.22
ETH 3126.9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