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m에 대한 나의 단상 - steemit 왜 하세요? / My simple thoughts on stem - Why do you? stemit?

in #steemit7 years ago

@iamfree
저 역시 @iamfree님을 팔로우 하였습니다.
우리가 항상 인생에서 잘 된 결정만을 하면서 살아가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누군가가 나의 인생을 다큐로 찍어서 그 중 저의 잘못된 부분만을 각색하여 보여준다면 저는 아마도 세상사람들에게 맞아죽어야 할 위인일 겁니다.
하지만 세상살이는 이리 편집되는것이 아니기에 저 같은 사람도 잘 살고 있는 것이죠.
그리고 @iamfree님도 분명 멋지게 이루신 것들이 본인의 인생이란 다큐에 나눠져 보관되어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 부분부분을 모아서 보신다고 생각하시면 @iamfree님이 얼마나 귀중하고 훌륭한 사람인지 아시게 될거라 믿습니다. ^^
나의 미래는 항상 성공으로 가고 있습니다.
내가 방향만 맞게 간다면 속도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힘 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8029.30
ETH 3272.6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