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여행 정보 + 뉴욕여행 주의사항

in #steemit5 years ago

요즘 뉴욕가시는 분들 많은 거 같아요 :)


<위에 클릭>

뉴욕 공항에서 맨하탄 중심부로 가는 방법을 이야기해봤어요 :)
저는 영상에서는 이야기 안 했지만 슈퍼셔틀을 이용했습니당 :)
숙소는 에어비앤비를 이용했고요 !


<위에 클릭>

뉴욕 지하철 탑승기 +팁
뉴욕 지하철 탈 때는 정신 붙잡고있으셔용 ㅋㅋㅋ
처음에는 무제한 티켓사서 쓰다가
지하철이 워낙 말썽이여서 못 타는 경우도 많길래 10회권으로 사서 썼습니다.

뉴욕 여행 주의사항!


<위에 클릭>

뉴요커가 이야기하는 장점/단점


<위에 클릭>

내가 생각하는 뉴욕의 장점 :) 매력

뉴욕을 49일 지내면서 있었던 일들을
영상으로 담아놨으니 궁금하시면 유투브로 컴컴 :)

Sort:  

에어비앤비 괜찮나봐요 몇번 이용해보긴 했는데... 그나저나 역시 뉴욕 땅값이 장난아니네요! 다른 영상들은 다음에 시간날 때 천천히 볼게요! 좋은 영상 감사해요~ ㅎㅎ

유투버이시면서 스팀도 같이하시는거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782.57
ETH 2381.28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