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계속 해야할까...

in #steemit5 years ago

요즘 스팀잇에 대한 생각이 많네요..
과연 계속 하는게 맞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블록체인에 대한 개념이 없는 관계로
sct나 jjm 같은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기 어렵습니다.
여기저기 물어보려 해도..제가 모르니 겁부터 나는 현실이네요.
그래서 그냥 테이스팀과 트립스팀 위주의 포스팅만 하고 있습니다.
나름 맛집 소개와 가본곳 소개만 하면서 안주하고 있었는데요.

문제는 스팀잇이란 자체가..너무 불안정하다는 거네요.
시스템의 안정성도 떨어지고 에러도 너무나 자주 발생하고..
패스워드도..월렛패스워드에 키체인패스워드에..수시로 추가로 만들라고 하고..
안그래도 잘 모르는 바다에서 점점 어려워지고 모르는 것만 생기니
이 생태계에서 이대로 있어도 되는가 하는 의문이 듭니다.
저같이 모르는 사람에게 지금의 스팀잇은 불편함이 더 큰게 현실입니다.

그냥 이대로 조용히 있는게 맞는걸까요-
아니면 떠나는게 맞는걸까요ㅡ

Sort:  

풀보팅 드리고 갑니다. 힘내세요!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로 나오는 코인이나 서비스들이 늘어나고 주목을 받고..사람들이 그리로 몰리는데 저만 멀뚱멀뚱 가만히 있는것처럼 느껴져 심란했습니다.
전 아무래도 급변하는 이쪽 생태계에 발맞춰 움직이기엔 관련지식도 부족하고, 설명하거나 끌어줄 인맥도 없는지라..그냥 지금처럼 조용하게 지낼까 합니다.. :)
다시 한번 응원과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자유게시판(스팀잇)에서
추가로 포럼이 새로 생겼다고 생각하시면 편하실껀데 ㅎㅎ

저도 같은 처지입니다요 ㅠ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07.73
ETH 2531.3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