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사용자 STEEMIT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는 RESTEEMS을 GET 매우 어려운 이유, Resteems에 탭 증권을 추가하는 요청!

in #steemit7 years ago

나는 @jerrybanfield의 게시물을했고이 게시물은 사용자 @steemit에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한국 언어 변환합니다.

그것은 resteems에 대한 별도의 장소로 블로그를 읽는 방법을 쉽게? 우리는 우리가 우리의 블로그의 중간에서 함께 목격 한 게시물을 갖는 문제에 직면하지 않으면 우리가 볼 수 사용 resteem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우리 모두는 우리가 의견과 응답으로 자신의 탭으로 계속 이동 게시물을함으로써 혜택을 있습니까?

Steemit 70 일 후, 나는 특히 포스트 upvotable에, 나는 환매와 공유하려는 많은 게시물을 보았다. 내 현재 resteems의 수는 0이지만.

왜 resteem 타격 피하기?

구속 내가 혼란 그냥 내가 무엇을 쓰기를 찾고 함께 게시물의 작성자에게 독자를 전환하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을 일으키는 새로운 독자에게 내 블로그를 작성하지 않은 게시물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어디 혼란 사용자는 종종 세계 최고의 사이트가 아주 사용하기 쉬운 이유입니다, 종사 유지하는 경향이있다. 그는이 게시물을 작성한 Steemit에 블로그를봤을 때 그것은 아직 나에게 분명하지 않다. 나는 거의 모든 게시물은 resteem 또는 내가 따라 저자에 의해 쓰여진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아직 확인해야 단지 작은 resteem 아이콘과 다른 저자의 이름 때문이다. 같은 워드 프레스와 같은 대부분의 블로그 플랫폼은 여러 저자를 포함하도록 옵션을 균형 공유 옵션없이 작가에 최적화되어있는 동안 포스트가 제대로 공유 된 경우 한편, 페이스 북은 아주 명확합니다.

나는 Steemit가 resteem에서 생성 따라 작가의 약 절반. 이것은 다른 저자의 발견을 장려하기 위해 사회 전체의 이익을 같은 소리 만 나를 전혀 공유하지 않는 것처럼, 많은 작가에 대한 비용을 것입니다. 그것도 독자가 나는 독자가 밖으로 정렬 내 글을 찾기 위해 나를 resteems으로 그들이 원하는하지 않기 때문에 오히려 resteem 기능을 사용하는 것보다 업데이트되는 게시물에 공유하고자하는 모든 것을 제공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하는 의견에 긍정적으로 강화했다.

어떻게이 많은 우리의 공유를 제한?

resteems은 별도의 탭에 추가 한 경우, 나는 곧 구속하기 시작하기 때문에 주식의 수는 최소 배로 추정된다. 우리는 우리가 자연스럽게 새로운 작가를 찾는 데 도움이 바이러스의 확산을 돕기 때문에 최대가 될 수있는 능력을 공유 할 필요가있다. 그것은 지금, 나는 내가 그들이 게시 무엇을보고 싶어 때 저자의 블로그에서 혼란 때문에 구속하지에 따라 작가를 선호합니다.

무제한 Resteems?

나는 바로 어떤 옵션을 무기한 블로그 resteems의 마지막 페이지가 서둘러하지 않을 것을 추측에 있습니까? 포스트의 공유를 해제하고, 블로그에서 제거 할 수있는 옵션이있는 경우, 다음이 관련이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실수로 클릭은 우리가 아무도 우리의 프로필을 확인하지 않을 때 우리의 블로그를 함께 붙어 사용하지 않으 블로그 게시물의 원인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유일한 해결책은 새로운 기사를 매장하는 것입니다.

탭을 추가하면 완만 한 개선을 공유!

나는 우리가 resteems와 협업을 개선하기 위해 위의 그림에 표시로 어떤 탭 "SHARE"을 얻기 위해 수행 작성해야? 당신은 아마이 문제에 대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우리 중 하나에 도달하기 때문에 당신이 게시물에 대한 가시성을 증가 할 경우이 기능이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한다면?

게시물을 주신 @jerrybanfield 덕분에 모든 사용자에게 도움이 나를 포함 @steemit입니다.

희망 유용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35.35
ETH 3152.9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