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가입하였습니다!

in #steemit6 years ago (edited)

흰둥이.jpg

스팀잇에 가입하였습니다.
인증 메일이 오는데 시간이 꽤 많이 소요되었습니다.
그래도 글을 쓸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네이버에도 블로그를 운영하여 방문자수가 20만명이 넘었습니다.
글을 하나 쓰는데에도 며칠 고민하며 쓰는데 지나고 나면 기록이 남는다는것 말고는 글을 쓸 동기가 생기지 않았습니다. 그 와중에 스팀잇을 발견하여 매우 흥미롭게 생각합니다.

협동조합, 마을기업, 사회적기업, 사회복지, P2P금융, 블록체인, 충남 맛집 놀거리 등을 작성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Sort: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이 글이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방금 가입하신 뉴비님들을 위한 생초보 매뉴얼
kr-join 태그는 인사 때 한번만 써주세요!
이후로는 kr-newbie 쓰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글 잘 보았습니다.
앞으로 글 쓸 때 뉴비로 쓸께요~

반갑습니다 멍멍이가 해맑아보이네요 자주뵈어요~^^

안녕하세요. 흰둥이는 산책 시켜줘서 기분 좋아하고 있습니다. ^^

만나서 반가워요
가입 환영해요 !
팔로우하고 갑니다 ^^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네 감사합니다. 방문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반갑습니다~ :) 저도 N사블로그 하다가 흥미가 점점 떨어지고 일이 바쁘니 로그인도 안하게 되어 방치하다가 최근 동생 추천으로 스팀잇 들어왔네용. 자주뵈용

반갑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어서오세요~ 저도 오늘 막 승인메일이 날라와 이렇게 스팀잇에

막 입문하게 되었어요~ 저도 한동안 오래 기다려서 그런지

이렇게 댓글을 다는 것도 즐겁네요~

예전에 저도 충남 부여에서 잠깐 일을 했었던 적이 있었는데

충남맛집 기대됩니다.ㅎㅎ

귀여운 강아지(?)사진!~ 감사합니다.

눈이 해맑은게 참 +_+

저도 2주는 넘게 승인 시간이 걸렸던 것 같아요
아직은 배울게 많지만 차근차근 해보려고요.
부여도 볼 곳이 많은 동네이지요 ^^
흰둥이도 기뻐하겠네요 감사합니다.

헤헷~! 귀여운 흰둥이 같이 차근차근 배워 나가는 스팀잇이 되었으면 합니다~ 종종 들리게 팔로우 해놓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네 좋은글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예전에 블로그 써볼까하다가 시작도 안하고 비슷한 이유로 그만둔적이 많은데 공감되는 말씀이네요 ㅎㅎ 팔로잉 하고 갑니다! 맞팔하셔서 좋은 정보 나누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네 감사합니다. 팔로우 할께요.

환영합니다.^^
글을 쓰실 때는 @myfan님의 2.25일 태그 정리 목록를 보고 정리해 보세요
뉴비를 위한 책 :이지 스팀잇이 글이 많이 도움이 될 겁니다.

태그가 중요하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702.71
ETH 2542.73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