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thanks
solved ths matter connecting email by handphone, then it is ok
thanks

90% korean people using win8 or win10, not chrome or mozila
so many people feel it is very hard to join

i dont know about that , Haha For me Mozila or Chrome its better

I have no idea, @newgaia. Sorry!

웹 브라우져를 바꿔보는걸 어떨까요. 전 익스플로러를 안쓴지 오래되서 잘 모르겠지만 크롬이나 사파리에서는 해당 증상이 없었습니다.

핸드폰에서 naver mail로 해서 진행했네요. win10에서 안되네요.
지인이 컴퓨터에서 안된다고 해서 주위분 가입시켜본결과 안되어서
handphone에서 email읽어서 진행하니 문제없네요

스팀kr버전 개발중인 루디님이랑 상담했습니다. 윈10 기본 브라우저를 사용할 때 문제 발생할 소지가 있다고 하네요. 윈10에서 기본 브라우저 변경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하나 올리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지인들이 몇분 가입을 하다가 문제가 있어서 못하고 있는데,
모두가 컴맹이라

가이드 포스팅 올렸습니다.
https://steemit.com/kr/@soyo/6rmymp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613.64
ETH 2438.0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