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선물로 스팀을 주다

in #steemit7 years ago

긴 연휴가 지나니...
그간 밀린업무에 전투적인 일을 하다보니 금욜 오후네요 ^^

K-091.jpg

몇일전 동생 생일 였는데요
K-092.jpg

보통 저녁을 먹거나 봉투(?)로..대신했었는데
실생활에 사용 해야겠어요 이젠 ~~
현금은 스팀으로..ㅎㅎ

Sort:  

아직 제 동생은 스팀잇을 하지 않아서...ㅠㅠ
동생이 하게 되면 가끔 이렇게 용돈좀 줘야겠네요

네 ..
전 이번구정때 조카들 용돈을 toss로 줬었는데요 아주 신기해 하면서 반응이 좋았거든요
내년엔 모두스팀가입할테니...
스팀으로 줘야겠어요 ㅎㅎㅎ

와우... 멋진 일인데요.

추카도하고 스팀도 알리고 ..
가치도 올라가고 ..
또...보팅수익도나고...ㅎㅎ
1석 3.4.5...조 ???

와 이것도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주변 사람들에게 돈 줄때 스팀으로 주면 리퍼럴마케팅도 되고 돈도주고! 일석이조!!

좋은글 많이 읽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잇이 전달하기 편하게 되어있죠. 원화 거래소만 있으면 딱인데요.

곧 되지 않을까요?
기대 합니다 !!

와 대박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스티밋 하는 가족이나 친구들한테 스팀선물 해야겠어요 ㅎㅎ 이제보니 최고의 선물이네요

네..
돈은 돌고 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전략이군요 :)

두비님도 보통전략가(?)는 아니신거 알고 있습니다 ㅎㅎ

스팀이 저의 인생을 바꾸게 해준 친구라...... 더 스팀 받아서 하늘 나라 갈때까지 숨어서 공략할려구요~

ㅎㅎㅎ 네..
두비님 같은 능력자들은 전략적으로..
전 생활속에서 가랑비맞듯이 흠뻑 적셔버릴께요
홧팅!!!!

Congratulations @jyp!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If you want to support the SteemitBoard project, your upvote for this notification is welcome!

제두 그럴날이 곧오겠지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634.64
ETH 2590.2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