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스팀잇 처음이신분들^^

in #steemit6 years ago

스팀잇 승인까지 약 1주일 걸린거 같아요~~ 생각보다는 빨리 된거 같네요.^^
아직 뭘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지만 차근차근 제 일상을 공유해보도록 할께요.

전 오늘 아침에 우리 아이 자전거를 팔았어요^^
자전거.jpg
벌서 5살이 되서 이젠 공간만 차지하는 애송이에요 ㅋㅋ
둘째가 태어나면 태워주기로 계속 버티는 중인데 아직 별을 못봐서.... ㅜㅜ

점심엔 자주 가는 한식부페 입니다..ㅋㅋ
점심.jpg
플레이팅 솜씨가 제법이쥬? 수박에 고추장이 묻어서 아주 매력있었어요 ㅋㅋ

저 식당 아주 괜춘합니다! 아침엔 해장라면도 가능!

오늘은 금요일이니께 불금 보내시고 이만 마무리 할께요 ㅋ 전 이제 좀 쉬려구요.
택배.jpg 택배가 와서...ㅋㅋ

그럼 다음에 또 뵈요^^

언제나 긍정의 힘으로 버티는 재서파파(jspapa) 입니다^^

Sort:  

@jspapa,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and possible future votes!

Thank you in advanc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51.97
ETH 3105.0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