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영상: kr커뮤니티 steemit video: kr community

in #steemit7 years ago

안녕하세요 jsg입니다.
Hello, I'm jsg.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제가 포스팅을 안하는 동안 스팀페스트자금이 다 모였더라구요!!
Long time no see...
그래서 만들려고 생각해뒀던 영상들과 만들던 영상이 더이상 필요하지 않게 됬네요...
그래도 만들던 영상은 2주간 노가다를 해온걸 생각하면 너무 아까워서 약간 바꿨습니다.
I make steemit video for kr community.

한국의 느낌을 최대한 살려서 만들어 봤습니다.
I made this video based on feeling of Korea as much as possible.
배경음이 약간 으스스한 느낌이 있는것 같기는 하지만 그래도 계속 듣다보니 익숙해져서 그런지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BGM is some eerie but not bad.

14초쯤에 로고의 질감이 사라지는게 거슬려서 고쳐보려고 했는데 안되네요...
그래도 나머지 부분은 만족스러운것 같습니다!

마지막 부분에 나오는 steemit kr 로고는 @yongyoon이라는 분이 만드신 것입니다.
(https://steemit.com/kr/@yongyoon/steemit-logo-for-korea)
steemit kr logo was made by @ yongyoon.

이제 할일이 줄었으니 더 자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jsg였습니다.
Thank you!

Sort:  

의미있는 여행이 되기를 바랍니다.

Thank you!!

Nice video tnx for sharing

Thank you!!

고생 많이 하셨겠네요. 저도 배경음악이 처음에 약간 으스스한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ㅎㅎㅎ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배경음악이 나쁘지는 않은데 밝은 느낌의 국악이었으면 더 좋았을것 같기는한데 아는 음악이 없어서..
저도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영상 참 아름답네요~ 지도가 저리 활용될줄이야 ^^ 영상 볼때는 몰랐는데 으스스하단 말씀해주시니 급 그렇게 느껴지네요 ^^

감사합니다! 으스스하다고 하지 말걸 그랬네요!

오.... 마지막에 지도와 스팀잇 로고 정말 멋지네요 ...

으스스 하다는 말씀과 이시간에 빗소리 때문인지..
모니터 밖으로 나오려는 듯한 주온 같은 움직임인 줄 알았어요..ㅋㅋㅋ

영상 너무 멋집니다!!

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마지막 한반도 지도로 만든 스팀잇 로고 정말 인상적입니다.
고생하였습니다.

한반도 지도로 만들어진 로고는 제가 만든게 아니지만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오셨네요 :) 짧지만 정말 강한 임팩트를 주는 영상입니다... 스팀페스트 때 틀어봐도 좋을 것 같은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감사합니다! 그런다면 저야 좋죠:)

베리 굿입니다요 !!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167.06
ETH 2592.4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