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은행방문없이 가능하다니 편하네요~

네! 신규 투자자들 유입이 정말 기대가 되네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첫 개시글이라 미력한 파워로 풀보팅하고 갑니다. 사진도 면접보는 듯한 사진에.. 아주 호감형입니다. 올 한해 목표로 하신 일 다 이루시기 바라고... 다음의 구호를 남깁니다. 가즈앗!!!

감사합니다. 항상 양질의 글을 쓰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올 한해 원하시는 바 다 이루시길 저도 바라겠습니다. 성투하세요 !! 가즈앗!

댓글에 보팅 안해주셔도 됩니다. 글 쓰는 게 잘 안될 수도 있으니 보팅도 아끼시고, 모쪼록 즐거운 스팀잇 생활 하시기 바랍니다~!! 가즈앗!!

otp의 경우 한도가 늘어난것처럼보이지만 실제로거래하면 거래하면한도가 30만원이라고하네요 비대면계좌는 금융제한계좌라 은행방문후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한도를 늘릴수있다고 하던

비대면계좌 생성 후 기업 은행에 직접가서 여쭤보니 제 계좌의 이체 한도가 1,000만 원이라고 하던데요... 따로 제출 서류는 필요없다고 들었습니다. 은행원이 틀리지는 않은 것 같아요 ㅠㅠ

흠...
https://steemit.com/kr/@hangeul/5ndb49
혹시 계좌조회-계좌정보 들어가보셨나요??

음 맞네요,, 글을 수정 해야되겠네요.

포스팅 확인 후

기업 은행에 직접 전화해보니

  1. 재직 증명서

  2. 공과금 이체용 (3개월 연속 납부 증명)

  3. 종합소득세 납부용

  4. 부동산 관련(본인 명의만)

한도 증액해준다고 하네요.

업비트때문에 개설하는분들이 많으신데,
많이들 모르시고계시더라구요.
전 안해봐서 몰랐는데 이 포스팅보고알게된..

글 수정 완료했습니다. 지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 은행 방문 안해도 되는게 있었다니!! 잘봤습니다.
저도 어제 시작했는데 잘부탁해요 업봇하고 팔로우 합니다
리스팀도 할께요

감사합니다!! 저도 언론때문에 30일 이후 되는 줄 알았는데 지금 되네요 :) 혹시 모르니까 미리 만드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또 막아 버릴 수도 있으니 ㅠㅠ

언론에서 그렇게 생난리를 치더만.. 결국은 아무것도 아닌.. 이제 언론 안맏아여 ㅋㅋ

맞죠 ㅠㅠ 언론 때문에 30일 이후에 계좌 개설 가능한 줄 알았는데 지금도 되네요 ㅋㅋ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팔로우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신규 유입이 원활해지겠군요 ㅎㅎ

신규 유입이 빨리 되서 장이 회복되길 기원해봅니다 ㅎ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성투 하십시오. 진짜로 가즈앗....

네! 올 한해 성투하시고 가즈앗~

오 좋은정보네용 전업주부도 통장개설 힘들거든요ㅜㅜ

요즘 대포 통장때문에 말 많아서 그런가봐요 ㅜㅜ 그래도 쉽게 개설되니 다행이네요

갑사합니다. 덕분에 수고를 덜었습니다.

다행이에요!! 성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180.99
ETH 2273.17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