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SBD >> KRW 로 환전한 가격 알아보기

in #steemit7 years ago (edited)

STEEM,SBD를 KRW 로 환전한 가격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Hellow I'm jiahn

1500015796711.jpeg

평소 내가 가지고 있는 STEEM과 SBD를 원화로 환전하면 얼마정도 될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heejin 님이 만들어주신 아주아주 유용한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I'd like to introduce you to a very useful website for anyone who has asked you to exchange what you've got to do if you're wondering how much it's going to krw cost you.

https://appetizermonster.github.io/steem2krw/

바로 위에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STEEM, SBD 를 KRW 로 바꾸는 것 뿐만아니라
반대로 KRW 에서 STEEM, SBD로 바꾸는 기능까지 추가하셨어요!! 컴퓨터를 잘 모르는 저로써는 정말 대단한 능력을 기부해주신 것같아 정말정말 감사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You can go directly to the site right away.
steem, sbd change to krw. On the contrary, you've added the function from the KRW to STEEM and SBD! I feel really grateful for the fact that I gave you a great deal of talent because I didn't know the computer!

IMG_9077.PNG

사이트를 들어가시면 바로 보이는 창인데요
각 거래소마다 환전금액이 다르기 때문에 그부분에 대해서도 차별적으로 알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또한 실시간으로 변하는 가격때문에 혼동이 있을 수 있어 30분 간격으로 업데이트가 되요!! 정말 놀랍네요!

As soon as you enter the site, it's the window you see. Since the exchange amount varies from each exchange, it was better to know about it because it was different. Plus, it can be confusing for real time, so updates can be updated every 30 minutes! What a surprise!

1500016342274.png

옆에 화살표를 클릭하시면 STEEM, SBD , KRW 모든 부분에서 궁금하신 환전 가격을 알 수 있어요

Click the arrow next to the arrow to find out about the price of STEEM, SBD, and KRW.

IMG_9081.PNG

저도 한번 환전을 해봤는데요~500SBD를 KRW로 환전했을때 얼마정도일지 궁금해서 적어봤어요
2017.7.14.금요일.4:00pm 기준 약 565,000원이 되네요! 평소 궁금했던 부분을 시원하게 해결해주신거 같아서 정말정말 좋은거같아요~!

이 글은 @heejin 님께 허락받고 쓴 글로 출처는
https://steemit.com/kr-dev/@heejin/steem2krw-steem-krw 임을 밝힙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스팀잇의 발전을 위해서 힘써주시는 분들이 있기에 오늘도 기분이 좋네요!

I once did I ask you to exchange money or wondering about how much might be when money into the 500 sbd I wrote.
Friday, 2017.7.14 4:00 pm 565,000 won! about standards I usually cool part that made like you to solve a really really good I think!

This article is @heejin you're allowed to and written by source was.
https://steemit.com/kr-dev/@heejin/steem2krw-steem-krw
Thank you once again to steemit to who are working hard for the development of a good mood today!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jiahn 님 유용한 정보 너무 감사해요!

ㅎㅎㅎ좋은 정보 되셨다니 다행이네요~감사합니다!!

대박.. 안그래도 달러에서 원화 바꾸는 거 금액이 어찌될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이런 사이트가 있다니 정말 감사해요!

ㅎㅎ제가 만든 프로그램은 아니지만 뿌듯하네요~감사합니다^^

네.. ㅎㅎ 환전 하시는 분들에게는 도움이 될 듯하네요. 전 아직 소유량이 적어 환전 생각을 안하고 있지만요, 좋은 시점에서 더 들어가야 되는데 모든 코인이 상황이 그닥이라 어디서 뺄 타이밍 찾기가 힘드네요.. 즐거운 일요일 되시길 바랍니다~~

저도 환전은 아직 안하려구요~나중에 목표치까지 도달하면 그때 조금 빼볼까해요~ㅎㅎㅎ그래도 미래를 위해서 알아두는 센스~! 감사합니다~좋은 하루되세요!^^

네 저도 첫 목표가 일만 입니다. ㅎㅎ

스팀을 위해 정말 자신의 노력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주시는 분들이 많죠.
이러한 모든 분들의 노력으로 인하여 더욱 멋진 스팀잇이 되어가는 듯 합니다.

저도 정말 대단하다고 느끼고 있어용~따가가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지만 제가 할 수 있는 선안에서는 최선을 다하려구용~!! 스팀잇의 미래를 위해 홧팅!ㅎㅎ좋은 말씀 감사합니다앙^^!!

이야 스팀표 실시간 환율 차트인 셈이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ㅎㅎㅎ스팀표 차트!! 능력자분들께 다시한번 감사하게 되네용~ㅎㅎㅎ굿굿^^

지난번에 @heejin님이 올리신 글을 봤었는데 최근에 이게 필요해서 찾다가 못찾고 있었는데 좋은정보 다시 한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저도 우연히 알게되었지만 좋은 정보 공유겸 생각날때마다 보려구 포스팅으로 쓰게됬네요~ㅎㅎ감사합니다 :)

Thanks :)

또 이런 좋은 정보를 ㅎ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meep

meep

좋네요~ 역시 능력자 들이란~ ^^

ㅎㅎ능력자분들 부럽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ㅎㅎ 저런 사이트도 있네요! 그나저나 요즘 비트 가격 빠지면서 스팀 시세도 하락해서 큰일입니다ㅠ

아이구..그러니까요..그래도 미래가능성을 보고 한번 기다려봐용~언젠가 웃는 날도 오리라 생각합니다~홧팅!!^^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193.07
ETH 2456.9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