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초보를 위한, 모바일로 사진올리는 방법!

in #steemit7 years ago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스팀잇 초보자들을 위한
아주 쉽고 간단한 '모바일로 사진올리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해요

IMG_5759.PNG

저는 이사진을 한번 모바일로 올려볼게요^^
우선 네이버에 steemit을 검색해서 폰으로 스팀잇을 들어가주세요

1496227134528.jpeg

로그인을 하신후 빨간네모박스 안의 글쓰기 연필그림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바로 글쓰는 화면으로 넘어가요~!

1496227236325.jpeg

가끔 컴퓨터로 사진이 바로 안올려지는 경우가 있는데
모바일의 경우는 간단하게 사진을 바로바로 업로드 하실 수 있어요
파란색 글씨로 써져있는 'Selecting them'을 클릭해주세요

1496227323736.jpeg

사진보관함을 누르고 저처럼 원하는 사진을 선택해서 업로드해주세요~!

1496227398972.jpeg

선택을 완료하면 업로드 퍼센테이지가 밑에 떠요~100%까지 되는데 얼마 걸리지 않아요~!
간단하게 사진을 올리실 수 있어요

1496227556555.jpeg

위에 캡쳐화면처럼 글쓰는 란에는 사진의 주소가 뜨고, 아래쪽으로 조금만 스크롤해서 내리시면 사진을 보실 수 있어요! 주소만 떠서 당황하지 마시고 밑에 내려보시면 사진이 보이니 걱정마세요ㅎㅎ

여기서 팁을 하나드리자면 POST 버튼을 누르시고 수정하고 싶으실 경우 사진은 업로드를 다시 하기가 힘들어요 'selecting them' 버튼이 사라지기 때문인데요..이점 주의하세요! 글은 언제든지 수정 가능해요~!
더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오늘도 유익한 정보 되셨길 바라며~다음 포스팅으로 뵐게요~읽어주셔서 감사해요!안뇽!ㅎㅎ

Sort:  

안녕하세요 슬레븐☘입니다
반가워요 지안님
이제 막 시작한 뉴비인데 작성해주신
글들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슬레븐님 안녕하세요~댓글도 달아주시고 감사해요~도움이 되셨다니 너무 기분 좋네요~소통하며 재밌게 같이 스팀잇해요~!ㅎㅎ감사합니다!!

덕분에 첫 포스팅 했어요~고마워요 ~!

감사합니다^^!!

모바일이 더 편할수도 있겠네요~ 막 시작해서 어쩔줄 모르겠는데 좋은정보 감사합니당~ㅎㅎ

ㅎㅎ네~! 저는 거의 모바일로 하고 있어요~천천히 한번 해보세용!!ㅎㅎㅎ

역시 무식하면 용감하다고 사진 업로드 방법이 있었군요. 아직은 쌩초보답게 어설프게 이미지 사진을 링크했습니다. 어색한 스팀잇이 익숙해지도록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ㅎㅎㅎ저도 아직은 어색한데~같이 스팀잇 열심히 해바요^^ 업봇 누르고 갑니다~감사합니다!!ㅎㅎㅎ

사진을 한꺼번에 올린다음 그사이 사이에 글을 입력하는 방식으로 작성되는 건가요??

저는 사진 하나 올리고~글쓰고~그다음 사진 올리고~글쓰고~이런식으로 포스팅해요^^ 저만의 방식이에요! 하지만 사진 다 올리고 사이사이 글쓰는 방법도 좋을거 같네용~ㅎㅎㅎ

이렇게 쉬운 방법이!!ㅠㅠ
지안님 좋은정보,쉬운설명 넘 감사해요~ㅎㅎ

ㅎㅎ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깨알 정보 감사요~~^^

ㅎㅎ감사합니다!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완전 꿀 입니다
고맙습니다.

ㅎㅎ감사해요^^!

우와 항상 손쉽고 친절하게 설명된 포스팅 감사합니다!!! 최고에요

ㅎㅎㅎ감사해용><!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594.33
ETH 3039.42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