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컴맹의 Ledger Nano S 사용기[컴맹이외 필독금지] / Poor computer user's Ledger Nano S usage

in #steemit7 years ago

저랑 같은지갑 쓰시네요^^ 쓸만하죠ㅎㅎ
저같은 경우는 두개를 한번에 샀습니다. 키만 백업해놓으면 바로 씌울수 있게요 참고하세요.

Sort:  

@jellypy님도 Nano S를 사용하시는군요.

완전 걸리셨습니다.
컴맹인 저에게 한계가 있었는데 바로 댓글로 그 부분을 쓰셨군요. ㅎㅎ

되리어 제가 질문을 드려야 해서
키만 백업해 놓으면... 이라고 하신 말씀이 24개 단어를 의미하시는 게 맞는 건지요 jellypy 님?

네 맞습니다. 24개 씨드만 있으면 새지갑에 바로 복원이 가능합니다. 실제 해보진 않았지만 Ledger지갑에서 동영상으로 복원하는걸 올려놨더라고요. ^^

넵! 제가 생각한 내용이 맞는 걸 확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27.11
ETH 2400.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