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d.com 에서의 여러 정보 확인! 본인계정 정보 확인

in #steemit7 years ago

Steemit에 대해서 매일 공부하고 있는 @jaytop 이 여러분에게 같이 공유하고 싶은 내용은 Steemd.com 이라는 겁니다. Steamd.com want to share with you.

Steemd.com을 사용하여 Blockchain의 비밀을 알 수 있으며 또한 숨겨진 여러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Using steemd.com I will show you some secrets of the Steem blockchain, and hopefully encourage more interest in how it works. 

(*steemd.com은 Steem witness의 @roadscape 에 의해 코딩되서 실행되고 있습니다.)

Steemd.com 활용하는 방법

먼저 http://steemd.com/@본인계정 이렇게 주소창에 입력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측 상단에 보시면 제 vests, steem, SBD 이게 보이네요. 

그리고 우측 중간에 보면 제가 upvote 한 곳 그리고 리플을 단것 등이 나옵니다!

Underneath that, there are the streems, where you can view posts under certain trending topic tags. 

또한 누가 저에게 upvote를 어떤 게시글에 했는지도 표시가 되기 때문에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The vote details shows you the people who voted, listed in order of voting. It shows the weight of each vote (this determines curation rewards), the rshares contributed from each vote, the percent of voting strength that was used, and the network timestamp for the transaction. 

그러면 좌측 중앙의 정보로는 아래와 같은 것들을 얻을 수 있네요.

 In the left column you see technical data and statistics about the account 

ID 생성한  차례, 일자, voting power 보유, 마지막 vote 시간 등등

위에 보면 저는 192,599번째로 steemit에 가입을 했네요. 지금쯤은 20만명이 훌쩍 넘었겠죠?ㅎㅎ

그리고 가입해서 활동한지는 일주일이 지났고요. 현재 voting power도 나와있습니다.

어제 보팅하고 나서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것도 모니터링 할 수 있네요^^ 보팅파워를 실시간으로 보면서 투표의 횟수 등을 잘 고려해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또한 좌측 상단에 보면 witnesses 의 페이지에 가서는 상위 19명에 대한 블록 생산에서부터 증인 목록까지 나오게 됩니다.다양한 정보들을 알 수 있는 Steemd.com에서 궁금했던 사실들이 조금 해결되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멘트, 팔로워는 제게 힘이 됩니다! 


Sort:  

마치 서버의 기록처럼 모든 것이 담겨 있네요. ^^ 주말 잘 보내세요~

네 신기한것들이 많더라고요^^ 주말 잘 보내세요!

완전 꿀팁입니다^^ 감사해용@

도움이 되셨다면 만족합니다!ㅎ

Thanks for you post. I voted your recent posts and I'm following you friend

You are welcome. I'm going to go your blog! :)

라스트 보트 타임도 있었네요 :) 꾸울팁~

네 다양한 정보들을 볼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쿠쿠~ @jaytop님 감사합니다~

You are welcome! :)

보고 들어가서 따라해보니
저는 216,072번째 가입자네요 ㅎㅎ
오늘 시작해서 이것저것 모르는게 많아 열심히 보고있는데
감사합니다 :D

21만명이 넘었네요^^ 스팀잇 세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Congratulations @jaytop!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950.48
ETH 2621.21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