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out monitor, 보상액이 언제 들어오는지 확인 가능!

in #steemit7 years ago (edited)

오늘은 Steemit에 post, comment를 해서 들어오는 reward에 대해서 일목요연하게 표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매번 Wallet에 들어가면 Claim 버튼을 누르라고 나오는데요. 많은 글을 쓰고 그러다 보면 언제언제 들어오는지 이런것들이 전혀 정리가 안되더라고요. 그런데 제가 오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사이트에서는 정말 깔끔하게 쫙 나와서 좋더라고요^^

먼저 관련한 사이트는  @dragosroua 님이 만드신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Today, Steemit post and comment on the incoming reward in a clear way to check the table I will introduce. The related site is made by @dragosroua. Site address is below. Please click.

[Payout Monitor Site]  <- 이거 클릭하시면 제글에서 이동되더라고요. 사이트주소 아래 참조하세요^^

사이트 주소 : http://steem.supply

위에 클릭해서 들어가보시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먼저 우측 상단에 본인의 계정을 입력하고 Lookup을 누르면 이제 세세하게 나옵니다. 위에 간단하게 현재 계정의 가치와, 잠재적 Reward에 대해서 나옵니다. USD로 환산되서 나옵니다^^ 환산값은 그 바로 아래에 나와있네요 ㅎ

Enter your account in the top right corner and click Lookup. Above is simply about the value of your current account and about potential Rewards. The conversion value is just below it.

현재는 1SBD = 1.280 USD, 1STEEM = 1.886USD로 되어 있네요.

아무튼 24시간내에 reward되는 것들 그리고 일차별로 나와있습니다.

우측에 보시면 Post 비율대 Comment 비율도 나와있습니다.

보다 어떤 post, comment에 어느정도의 금액인지는 조금더 아래에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저는 Post로는 7일내에 43USD가 들어올 예정이네요. 그런데 7일 이전에 voting 가치가 조금씩 떨어지면서 감소될 수도 있고 SBD의 시세도 달라지다 보니 실제 Payout될때와는 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아직은 Newbie다 보니 평균 $5정도 되는 것 같네요^^

앞으로도 Steemit에 대한 좋은 정보 그리고 제 일상생활에 대해서 꾸준히 post하겠습니다!

Sort:  

코멘트가 큐레이션 보상을 말하는거죠?

큐레이션 보상 아닌 것 같습니다. 위 사이트가셔서 Comment 부분 누르시면 제가 댓글 쓴거에 들어온 reward를 말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댓글에 대한 보트에 대한 부분인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오~ 좋은데요? 만들어주신 분께도 감사를^^

네 깔끔하게 괜찮더라고요^^

흥미롭습니다~

네 venti님거 보니깐 어마어마한데요?ㅎㅎ

감사합니다. 한눈에 보기 편하네요 :)

네 도움이 되셨다니 좋네요!

역시 세상은 넓고 능력자는 많네요 덕분에 좋은 싸이트 알아가요 감사합니다.

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 이렇게 뜨는데 받을보상이 1도 없는건가요.....???ㅠㅠ

혹시나 대문자 입력이 오류를 나타내나 봤더니 맞네요^^

보상 받을것이 어마어마 하게 많으시네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소문자로 입력해서 하시면 됩니다^^

우와ㅎㅎㅎ감사합니다!!!우울할뻔했어요ㅎㅎ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와 부럽습니다 5달로도 많은거 같은데 ㅎ
보팅,팔로우 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덕분에 좋은 정보를 알게 되었네요 ^^ 스팀잇 이용자 모두에게 필요한 기능이 아닐까 싶습니다. 팔로우 + 보팅하고 갈게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466.22
ETH 2616.5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