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news #life and #health #korea : 행복의 5 가지 열쇠는 무엇입니까?

in #steemit3 years ago

행복의 5 가지 열쇠는 무엇입니까?

woman-332278_1920.jpg

  1. 자신을 연결
  1. 자신감–마음 속에 답을 찾는 것
  1. 긍정적 사고 대 마음 챙김과 사고 방식.
  1. 셀프케어
  1. 감사

자신을 연결하세요.

인간 본능 요구 사항 협회;우리는 모임을 구조화하고 사회적 질서에 사는 사회 생물입니다. 모임이나 문화에서 온 개인이된다는 것은 우리에게 위로와 인정과 마찬가지로 장소를 갖는 느낌을줍니다.

행복의 5 가지 열쇠는 무엇입니까?

네트워크는 대중의 눈에 예외적 인 변화로 인해 견뎌 왔습니다. 이웃이 울타리를 통해 이야기하고 자신의 자생 아이템을 거래 할 때 사라는 일이다. 당신이 이웃을 회상하거나 누군가와 대화하지 않는 것은 예외적 인 것이 아닙니다. 예기치 않게 살고,고 두께 복잡한 의미하지 않는 당신이 더 알고 개인,사실,그것은 더 많은 수의 연결이 끊어집니다.

하는 것은 어렵지 않은 숙박 신비하고 탐지 뒤에 기호 또는 익명 통해 웹 기반 미디어 메시지를 표시,분리입니다. 우리의 삶을 표시할 수 밖에 더 많은 기계와 점령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우리는 더 적은 시간과 적응.

제안 된 기사:건강한 생활 방식을 어떻게 시작합니까?

를 요청하는 클래식 제품은 웹에서 자동 최대의 공중 차량,카드 웹 기반의 뱅킹을 이동,현금 및 요금에는 크게 기본적이고 효율적 주기가 필요 없는 인간의 커뮤니케이션.

젊은이를위한 가방

젊은이는 성장하고 밖에서 집,어쩌면 더 많은 설립보다 그들은,아직 더 많은 정기적으로,그들은 이를 다른 도시는 나라입니다. 앵글로 호주인의 경우 가족 사회는 다른 사회만큼 중요하지 않습니다.

신뢰,확실성,관계형 능력 및 행복,사랑과 성취의 감각은 접촉과 협력으로 이익을 얻습니다. 보살핌은 가정이나 두려움없이 본질적으로 존재를 소중히 여기는 서신의 기본입니다.

라인 연관:

자연과 다시 연결하려면 바깥으로 나가서 발을 땅에 대고 태양을 피부에 느껴보십시오.

도서 클럽,장인 정신 파티,ography 준비 클럽에 가입하거나 배우고 춤을 추어 새로운 능력을 찾으십시오. 모임에서 모두를위한 움큼이 있다는 것을 지켜 보도록 확실히하십시오.

속도를 높이십시오-웹뿐만 아니라 오래된 동료,새로운 사랑하는 사람들과"라이브"하십시오.

지역 정원,자연 클럽 또는 앙상블에 가입하십시오.

임의의 분위스 오픈는 입구가 누군가를 위해 줄 누군가를 올바른 방법으로 러시아워에서 시작해 줄 누군가에게 꽃다발-그것을 마음에서 예상 없습니다.

제안 된 기사:50 세 이후에 마음을 돌보는 것은 매우 필요합니다

애완 동물을 얻을-당신이 할 수있는 경우,받아들이 고양이나 개를 먹이,조류(씨만)또는 유지 금붕어가 있습니다. 다른 살아있는 존재를 다루는 것은 단단한 유대감을 설정합니다.

재단,작가 축제 또는 비교 행사에서 자원 봉사하십시오.

낄낄 거리는 사람과 적절한 친분을 맺으십시오! 안녕하세요 당신이 토론에 참여한다고 추론하지 않습니다;그것은 긍정 그러나 많이 그것은 미소입니다.

기쁜 삶

감사.

몇 주 전에,나는 솔질하고는 생각에 나는 그래서 행운을 수있는 옵션이 브러쉬는 각 하루에 위안 내 자신의 욕실과 깨끗한 실행 물.

나는 내가 취하는이 간단한 이익이 다른 사람들에게 이점이라고 상상하기 시작했다. 내 도시의 도시에서 전쟁에 영향을받은 국가,이민자 및 방랑자의 개인은 일관되게 따라 잡을 수 없을 가능성이 큽니다.

내가 오늘 과소 평가 한이 직설적 인 사명은 내가 얼마나 감사하고 있는지 인정하게했다. 고유 한 두 번째로 아이나 숭배하는 한,다리를 걸고,받아들이고,샤워 실,샘플 의류,새로운 음식을 먹고,깨끗한 물을 마시고 안전한 도로를하지 않은 단순히 중요한 일이다.

감사는 눈덩이처럼 퍼졌습니다. 내가 더 감사할수록 우수성을보고 좋아합니다. 우수한 식물과 동물,음영의 깃털,빗방울에 빛나는 손바닥 상체,그리고 따뜻한 아침 빛을 이동하는 창을 통해서만 몇 가지 모델이다.

나를 포괄하는 탁월함에 감사 할 때,나는 감사하고 기쁘고 물질적이라고 느낍니다.

열에서 답을 찾는 자신감.

우리는 전체적으로 답변을 캡슐화하고 일반적으로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그렇게합니다.

는 여전히 우리를 도와의 인터페이스와 함께 우리의 내부을 알고,우리의 본능,적절한 응답은 우리가 우리 안에.

우리는 투자의 과잉은 에너지에서 우리 마음에서는 시간,오히려 이전 또는 이후에과에서 우리의 창 자 또는 우리의 마음 우리는 무시 무시하십시오,바라보고 우리의 안쪽으로 모르고,또는 우리는 구글의 적절한 대응이나 배열이다.

나머지 조용하고 있도록 우리의 지속적인 사색을 정착하는 놀라운 방법은 인터페이스와 함께 우리의 심장이나 우리의 예감,그러나 우리는 때때에 서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그것은 리플렉션에서 앉아,외부에나 자연을 존중.

나는 주변 환경을보고 유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될 수 있는 표류는 점차에서 내 안에보의 안개로 그것이 이동하고 움직이게 하늘을 때 그것을 통해 교육 과정 창이나 거울,표면 그것은 잘 될 수 있습에서 심사에서는 감각과 essentialness 에,내 몸입니다.

긍정적 사고 대 마음 챙김과 사고 방식.

"내가 알아야 할 것은 무엇인가?"그리고 적절한 응답이 당신에게 올 것입니다,아마도 즉시는 아니지만 오히려 당신은 언제 알 것입니다.

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당신이 일을 위해 그것을 5 분 또는 20 분,묵상하는 놀라운 방법 남아 있을 예측 가능하고 느낄에서 당신의 몸입니다.

당신의 감지의 모든 사람과 광경과 소리에 타고 앉아 또는 자연에서 산책.

눈에 거슬리지 않게 앉아서 당신의 번호를 하나의 자리에서 읽으십시오.

음영,엔텐 팅크 또는 낙서로 공백을 채 웁니다.

화음을 쳐야하는 것은 문장이나 단어로 쓰여져야하며,이것은 책이 아니므로 당신에게 좋은 소리가납니다.

무엇보다도 자신에 대한 신뢰,자신감을 가지고 마음 속에 답을 발견하십시오.

제안 된 기사:체중을 늘리지 않고 완전 채식 생활 방식을 채택하기위한 10 가지 팁

자기 관리.

각자 고려사항-다루고 자신은 진정으로 중요하고 그것은 우리의 의무를 다루는 우리의 자기가 말 그대로 아무 것도 나쁘게 함께 하고 있다.

우리에게는 4 개의 시체가 있습니다. 우리는 열정적 인 몸,심오한 몸,실제 몸 및 심리적 몸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몸은 다양한 경우에 다양한 고려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우리의 본질적인 본능을 활용하고 우리 몸의 필요,필요 및 욕구를 고려할 수있는 놀라운 기회입니다.

걸리지 않게 많은 재부팅이 우리 몸은 아직을 무시하는 징후 과도한 양의 시간을 일으킬 수 있는 고통과 고갈에서 우리의 몸 전체.

나는 같은 느슨하게 내 심리 몸에는 부담이,가을 위한 작은 공기 또는 자연적인 레몬에 좌석을 사랑하고 시계를 조금씩 영화,명으로 크레이트 초콜릿!

그것은 내 실제 몸을위한 긴 산책,요가 및 심오한 풀기 또는 뒤 문지름입니다.

비극 필름(나는 행복 울고 또는 불행)또는 중대한을 파괴하고,움직이는 내 얼굴을 점화 열정을 내 몸입니다.

뿌리깊은 것은 오랜 묵상이나 포괄적 인 치료에서 질식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정기적으로 모든 비상 사태를 고려하는 다른 자기 관리 운동을한다.

또한 점심 식사와 크크 크크를위한 특별한 동맹국입니다.

즉,영화를 보거나 역사적인 센터를 방문해야합니다.

나는 내 카메라로 하루 동안 나갔다.

숲이 우거진 지역 또는 바다 해안의 긴 산책.

유쾌한 장미 묶음.

묵상으로 후퇴.

그는 웰빙 리조트에서 7 일을 겪었습니다

우리는 전체적으로 실현하는 빈 컵은 어려운 부어,그래서 당신의 성과를 언급하는 나에게 무엇이 당신의 수를 한 것은 거래가 너희 심령에 있을지어다

제안 된 기사:굶주린 시간 동안 식사 준비

기쁜 삶

긍정적 사고 대 마음 챙김과 사고 방식

어떤 이유로 확실한 추론에 대한 개선을 보여 줍니까?

나는 긍정적 인 학자였으며 그는 목표를 내놓고 긍정적 인 표현을 반복해서 재탕했으며 이것은 특별합니다... 얼마 동안.

확실히 생각하는 것은 지금까지 당신을 데려 간다.

사나 묵상,그렇지 않으면 이라는 치료사는용 충전의 생활에서 시간의 모든 마지막 비트니다.

위빠사나라는 단어는"사물을 보는 것 또한 의미합니다."

나는 그들을 커버할 때 부정적인 고려 사항 감정과 감정을 해치지 않는 대신,그는 반으로 꾸준히 비행합니다.

그(것)들을 중대하고 화려한 무언가로 변형시키는 것을 시도하는 것은 나의 선천적 인 인류의 거절이다. 그것은 전적으로 분노하고,염려하고,불쌍하고,밝고,불안하고 행복하게 느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괜찮은 하루를 보내는 것은 놀라운 일이며,끔찍한 하루를 보내는 것은 전적으로 정상적이고 적합합니다.

배웠고 포기 내 추론 정신,그것의 이상적인 움큼의 메모리고 예측에서 이전의 시간을,그러나 저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현 시점에서,바로 지금,이것은 내가 있어야 할 곳입니다.

자기 동정심은 다른 사람이 인정하는 도움없이 추적됩니다. 일관되게,때때로 나는 세상과 대면 할 수 없다. 끔찍한 날에,어떤 좋은 추론도 나를 매우 모델처럼 느끼게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을 위해 자신을 반박하고 있습니까? 아니,분명히 아니야;내가 박스 초콜릿으로 소파에 비틀어지고 싶다면,나는 우아함과 공감으로 그것을한다.

보살핌과 보살핌은 내가 보는 것처럼 상호 적입니다. 앞으로 목표를 따라 성격,그 작업을 일관적으로 인정은 좋은 나쁜 시간,평가하는 것이 작동하지 않는 것,평가하고 변경에 따라 상황이다.

게시물이 마음에 들면 팔로우하세요. 저는 아직 초보이고 지원이 필요합니다.

follow me @gentle79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679.84
ETH 2442.1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