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 nice to meet you

in #steemit7 years ago

hi nice to meet you
this is my first steemit story hahahaha
every body have a good day lol lol
안녕하세요 저는 20대 학생이구요 스팀잇에 이렇게 처음 글을 써봐요 아직 처음이라 어떤 내용의 글을 써야할지 모르겠지만 여기 계신분들과 즐거운 소통을 했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첫인사는 짧게 마칠게요 교장 선생님 훈화와는 다르게 ㅎㅎㅎ 스팀잇 화이팅!!steemit cheer up!!

Sort:  

반갑습니다. 여긴 새로운 소통의 장이죠.

반갑습니다 ㅎㅎ

환영합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제 블로그의 초보마스터백서와 가이드글 영상들이 도움이 되실거예요

많이 배워갈께요 ㅎㅎ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오 레오님 반갑습니다 ㅎㅎ많이 방문할께요~^^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제멋대로 엮은) 스팀잇 이용에 필요한 가이드(2017.06.21)update
https://steemit.com/guide/@woo7739/3kbwkq-2017-06-21

(제멋대로 엮은 태그)하드포크 이후 글이 너무 많이 올라옵니다.포스팅에 맞는 태그를 설정하시길 권합니다.(05.21)update
https://steemit.com/tag/@woo7739/5upuds

(제멋대로 엮은)스팀잇에 대한 의견들, 지나간 19하드포크와 다가올 20하드포크에 대해서(2017.06.24)update
https://steemit.com/guide/@woo7739/2017-06-18

헐!!완전 고맙습니다 많이 배워길께요 ㅎㅎ

환영 합니다 벤티❤️입니다
잘 정착 할 수 있도록 많이 도와 드릴께요
보팅하고 갑니다

벤티님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많이 도와주세요^^

즐거운 스팀잇 해요 ㅎㅎ

반갑습니다 앞으로 어떤내용이 올라올진 모르겠지만 기대하겠습니다ㅎㅎ

Congratulations @funfunglory!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Commen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반가워요 팔로우 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2
BTC 60972.25
ETH 2632.93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