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행이 생각하는 스팀잇에서 성공하는 3가지 방법steemCreated with Sketch.

in #steemi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동행입니다.

제가 어제 스팀잇을 쭉 둘러보다가, 스팀잇에서 돈을 잘 벌 수 있으면, 그 원리를 바탕으로 사회에서도 돈을 잘 벌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발견한 것을 소개해보겠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제가 찾은 스팀잇에서 돈 버는 방법은 크게 3가지입니다.

1 자본을 많이 가진다.
2 사람들이 좋아하는 끼, 외모를 가진다. (감정 자극)
3 트렌드(또는 다수 회원)에 맞는 컨텐츠를 금방 생산할 수 있는 실력을 가진다. (유용성)

1번 자본을 많이 가진다.
현금으로 스팀파워를 많이 사면 되겠죠. 그래서 지갑에 스팀파워가 몇만이 있다. 그러면 만약 평소에 20스팀달러씩 보상을 받았다면, 최소 제가 볼 땐 한 글당 100달러 씩은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파워가 세기 때문에 보팅을 해주면 당연히 답방을 해줄 것이라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Q1 근데 저는 그럴 만한 자본이 없는데요? 그렇다면 2번으로 갑니다.

2번 사람들을 좋아하는 끼, 외모의 경우는 여성성이 강한 부분이 좋습니다.
유튜브, 인스타에서 인기 있는 스타분들의 예를 생각하면 이해가 빠릅니다.
유튜브에서 팬이 많은 분들은 대체로 뷰티 유튜버, 커플(연애)유튜버, 먹방 유튜버, 게임 유튜버 등입니다.

진지하지 않고, 재미 있고, 중독적이죠. 이 주제들은 감성을 자극합니다.
진지하고 유익한 주제와는 전혀 다르죠. 진지하고 유익한 주제는 대체로 감성을 많이 자극하기 힘듭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Q2 저는 매력이 없어서 감성 자극도 힘든 것 같아요ㅠㅠ 그렇다면 마지막 3번으로 갑니다.

3번 트렌드(또는 다수 회원)에 맞는 컨텐츠를 금방 생산할 수 있는 실력을 가진다.

3번은 꾸준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에디슨의 말처럼 99%의 노력과 1%의 영감.
물론 에디슨은 똑똑했지만, 99%의 노력을 하면 일반인도 0.5%의 영감 정도는 생길 수 있습니다.

노력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일단 저희는 온라인이니까요. 온라인만 보자면,
개인이라면 온라인에 계속 컨텐츠를 만들어야 합니다. 유튜브에도 블로그에도 인스타그램에도 스팀잇에도 계속계속 올립니다. 그런 데이터가 쌓이다보면 감이 옵니다. 아 이게 트렌드에 맞는 컨텐츠구나, 이게 특정 연령층이 좋아하는 컨텐츠구나.

물론 엄청 지루합니다. 돈도 별로 안 되요.ㅠㅠ그래서 돈 보고 하지말고 실력 쌓는다는 생각으로 꾸준히 해야합니다.
실력이 없을 땐 인내심이라도 강해야 성공하는 것 같습니다. 처음엔 트렌드를 못 쫓아갑니다. 그래서 놓치는데 쌓이고 쌓이고 쌓이면 나에게 기회가 옵니다. 어차피 트렌드는 과거의 변형이니까요.

스팀잇에서.png

Sort:  

1 과 2가 없는 저... 꾸준히 노력해야겠습니다 ㅎㅎㅎ

저도 꾸준히해야겠습니다 ㅋㅋ

저도 3번으로 직행합니다~ ㅋㅋ 글재미있게 봤어요~ 보트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워를 늘려나가는것또한 한가지 방법인듯 합니다 ㅎㅎ

그렇죠 ㅎㅎ 열심히 노력해서 팔로워가 많아야될거같습니다!! ㅎㅎ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많은 공감이 가네요. 팔로우 하고 가요 :)

감사합니다^^

아.... 웃음이... ㅎㅎㅎ
블로그를 계속 해오고 있었는데....
저도 역시나 3번 외에는 답이 ;; ;ㅋ
함께 잘해보자구요. ^^

저도 ㅎㅎ 티스토리도 다시 시작했습니다. ㅎㅎ 블로그 끝났다 그러지만 아직도 무시는 못하는거 같아요 ㅎㅎ

스팀에서 꾸준한 노력은 1, 2번을 커버할수 있습니다....^^

네 온라인에서는 그래도 꾸준히 노력하면 어느 정도는 커버되는거 같습니다^^

감성을 자극하는 콘텐츠를 찾아봐야겠네요
꾸준히 노력해서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73.45
ETH 3441.0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