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Tip] 태그가 중요해요.

in #steemi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인돈사입니다.

스팀잇은 보상이 주어지는 글쓰기플랫폼이다보니, 어찌하면 좋은글을 쓸까? 라는 고민과 동시에 어떻게하면 많은사람에게 내글을 알릴까? 라는 고민을 하게됩니다.

스팀잇의 글들은 조금만 신경쓰면 구글에는 노출이 굉장히 잘되구요, 네이버에도 웹사이트영역에 꽤 쏠쏠하게 노출되는 편입니다.

그런데말입니다(상중?ㅋ)

포털을통해 유입된 독자는 보상을 줄 권한이 없어요ㅜㅜ 뷁

스팀잇회원이 아닐거예요... 아마도ㅜㅜ

그래서.. 스팀잇 내에서 보상권한을가진. 즉 스파있는 회원들에게 컨텐츠를 노출해야하고 그러기위한 기본 중 한가지가

태그

입니다.

글을 쓰기전에 내가 쓰려는글에 어울리는 태그는 무엇인지, 그 태그를 집중적으로 보는 큐레이터가 있는지 등등을 찾아서 공부해보세요. 보상이 늘어나고 더 재미있어지실겁니다.ㅎㅎㅎ

제 피드를 보면서... 그냥 글과 관련된 키워드를 태그로 넣어 포스팅하신 분이 계셔서... (그리하면 아마 글이 더 쉽게 묻힐겁니다..ㅋ)

살짝 팁을 드려봅니다.

스팀잇에서 태그는 굉장히! 중요하답니다. 훗!
(하나더, 제일 앞 태그는 수정이 안되니 신중하게...)

Sort:  

제일 앞 태그는 수정이 안된다니..처음 알았네요! 아직까지 뉴비라서 아는 태그가 몇 없어서 ㅋㅋㅋ 공부중입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찔통님 스팀잇에서의 성공을 기원할게욥!

마자요. 마자요. 가장 앞에 있는 놈은 수정 안되더라구요. ^^
처음에는 태그가 5개인게 너무 많아보였는데,
이젠 좀 모질라요.ㅎㅎ

ㅋㅋㅋ 모자르셔요?ㅎ 전 그냥저냥 쓴다는..ㅎ

태그선정의 팁
잘 보고 갑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ㅎ

완전 꿀팁 =)
감사합니다 !!

홧팅하셔욥!ㅎㅎㅎ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KR 커뮤니티의 최근 100개의 글 중 KR 태그와 함께 가장 많이 사용된 태그를 순위별로 정렬하여 제공합니다. 참고하세요.
만드신분은 @hkmoon 입니다. 고맙다는 인사를 전합니다.

링크: http://curationpod.com/krtag

도움이되는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근데 도네이션은 리플로받으시네요ㅋㅋㅋㅋ 스팀으로 안받으시고ㅋㅋ)

그러게요..리플 유저인가 보군요..ㅎㅎ

흠... 개인적으로 글을 쓰는 주제가 워낙 마이너? 하다보니...
저는 무슨 테그를 써야할까요 ㅠ_ㅠ

잘하고계신거같은데요~~ ㅎㅎ

짱짱맨을 안넣으셨네요! 그 좋은 태그를...

그건 요앞에 넣어서요ㅋㅋㅋ

가장 앞의 태그는 수정이 안되는 군요. 몰랐던 사실입니다.ㅎㅎ

네 그렇답니당ㅎㅎㅎ 한번 더 테스트삼아해봤어욥ㅋ

크으으으으으~~~ ㅎㅎ 따봉!

앞에 있는 태그는 수정이 안되는군요ㅎㅎ 몰랐는데 인돈사님 감사합니다!! ㅎㅎ

ㅎㅎㅎㅎㅎ 제가 늘 감사합니다. 우부님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628.53
ETH 2405.8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