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글로 스팀잇 가입기를 작성해볼까합니다.

in #steemit7 years ago

스팀잇 가입기입니다. 저번 시간에 이어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첫번째는 제목에 오타가 있어서 노출이 되지 않았네요.

스팀잇입니다. 제가 왜그랬을까요?

[이전글 보기] - 스팀잇 가입해보자
이 링크는 제 블로그글입니다. 스팀잇 가입기를 블로그에 올리고 여기도 올리게 되었군요.

스팀잇이 무엇인지 궁금해하다가 회원가입하기로 마음먹고 진행했습니다.
가입절차가 두 단계로 나뉘어 집니다.

1단계는 아이디생성, 이메일확인, 핸드폰번호확인 후 기다림
2단계는 오늘 포스팅내용입니다.``

첫번째 단계가 궁금하시면 위 링크로 확인하시면 되겠네요.

드디어 메일이 왔습니다. 반나절 정도 걸리다던데요.
저는 어제 오후에 신청을 했는데, 자고 일어났더니 메일이 이미 와 있더군요.

메일 안의 링크를 클릭해서 계속 진행해야합니다.
링크를 이용해서 스팀잇 페이지로 이동한 모습입니다.

저는 여기서 30분을 헤맷답니다.
결론은 익스플로러에서는 저 [동의] 버튼이 안눌러진다는 것이죠.

그래서 주소를 복사하고 크롬을 열어서 붙여넣기 신공으로 진행했는데요.
이 방법도 안통합니다.

할 수 없이 크롬으로 이메일을 연 후 다시 이메일에 있는 링크를 타고 들어갔죠.
그러니 해결되더군요.

여러분은 그냥 처음부터 크롬으로 진행하세요.

회원가입 절차가 까다로운 것은 아닙니다.
제가 그냥 브라우저때문에 헤메었을 뿐이죠. ㅠㅠ

여기서 정말 중요한 사항이 있는데요.
바로 비밀번호입니다.

스팀잇은 비밀번호 재발급 안해줍니다. 비밀번호 찾기 기능도 없습니다.

문의해도 알려주지 않습니다.

비밀번호가 상당히 긴데요.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그러니 비밀번호를 잊어버리면, 그 계정을 포기해야한답니다.
이런 일이 생기기 전에 나만 아는 공간에 꼭 저장해 놓으시기 바랍니다.

스팀잇 가입하기는 절차자체가 어려운것은 아닌데요.
단지 시간이 걸린다는 것이죠.
그리고 영어권이라 조금(많이) 신중해 지는 것 뿐입니다.

처음 이 공간에 글을쓰니 너무 어색하네요. 블로그와 달리 뭔가 많이 다릅니다.

작성자의 블로그로 보기

Sort:  

안녕하세요 ㅎㅎ

네 반갑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환영합니다 테그 를 kr 과
초보 일 경우 kr-newbie
먹스팀 일 경우 muksteem

달아 보세요~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꼭 붙이도록 하겠습니다.
그런데 먹스팀이 무엇일까요? 제가 찾아볼께요.

Congratulations @barcod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반갑습니다.^^ 저도 뉴비 ㅋ
팔로우하고가요^^

네 우리 서로 힘내봐요 ^^
맞팔하겠습니다.

처음 가입하시는 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정보같네요 ^^
나누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아닙니다 써놓고보니 너무 성의없이 적은 것 같아서 부끄럽습니다.
@centering님 글로 많이 도움받고 있습니다. 제가 오히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많은 활동 바랍니다.

넵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초보라 알아가고 있는 시간 갖는 중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140.93
ETH 2422.15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