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dullar transfer 4 STEEMs to cnstlf60(Cafe Studio Jason) for Americano (Hot) 40 minutes ago ...^^

in #steemit7 years ago

.
.
한국에 들어온지 일주일이 되어갑니다...^^
일정에 없이 갑자기 들어 왔지만 한번 들러보고 싶었던 제이슨에 왔습니다.
커피도 한잔 하고... 스팀으로 결제도 하고... 신기하기도 하고 재미있기도 하네요.
abdullar transfer 4 STEEM to cnstlf60 아메리카노(Hot) -- 1잔 .... ^^ 40 minutes ago
의정부라 좀 멀기는 하지만 바람 쐰다고 생각하니 좋네요....^^

4d9Ud017svcr6qh8mfdanbf_hu4dwx.jpg

실내에서 흡연은 안되고 밖에서 한대 피우고 왔습니다....^^
이기회에 한번 끊어 볼까요...ㅎ

cd9Ud017svc31hld9m673rf_hu4dwx.jpg

맥북사용이 능숙지 못해서 글쓰기가 만만치 않네요.
사진찍어 밴드에 올리고.... 다운받아 스팀에 옮기고.....ㅎㅎㅎ
커피가 맛있어서 한잔 더 마셔야 할것 같습니다.

_c_2i8249_4_1d9Ud017svc7pwjryjjio9d_hu4dwx.jpg

즐거운 스팀잇 하세요.....^^

Sort:  

홍선생님과 기념사진 하나라도 찍어 올려주시지요 ㅎㅎ
의정부 사시는 분들조만간 선무님도 초청해서 제이슨에서 커피타임 갖도록 주선해 보겠습니다.
한국에 계시는 모든 분들도 시간내서 그 때 함께하시면 더욱 좋겠지요 ㅎㅎ

모임 하시면 50스팀 지원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다음달 정도로 추진해 보겠습니다~~

Welcome to Korea!!!
역시 대단한 행동력을 가지셨네요 ㅎㅎ

제이슨 인증은 추천입니다

저도 추천입니다~^^

한국에 오셨나보네요..
얼마나 머무르시는지 모르지만 좋은시간 보내세요^^

Thank you for posting @abdullar.

It is a beginning.....is it not. Looking forward to when we can buy a cup of coffee with cryptocoin/bitmoney anywhere.

Appreciate you bringing us this news.

All the best to you and your family. Cheers.

thanks for visiting and reply....^^
@sigizzang, @signalandnoise, @woo7739, @leesunmoo, @oldstone, @corn113, @vip, @irawandedy

Thank you for your post!

That is really cool!

Hello my friend
that's cool

I want buy for Steem: bread, milk and benzin 🎆🎆🎆🎆 Resteem.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94.77
ETH 2638.69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