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시작 하시는 분들을 위한 글... 셋 ... ^^

in #steemit7 years ago (edited)

.
.
긴 연휴가 끝나고 일상이 시작되었군요… ^^
처음 시작 하시는 분들을 위한 글… 마지막입니다.

school-1822565_960_720.jpg

  • 스팀 스팀달러 전송시 : steem지갑에서 거래소로 보낼 때는 받는 사람(To)에 거래소 아이디(@poloniex 혹은 @bittrex 등등) 그리고 메모란에 거래소에서 제공하는 개인 메모키를 반드시 적어야 하며, 거래소에서 steem 지갑으로 전송시나 개인의 Steem 지갑간에 보내고 받을 때에는 받는사람에 아이디를 적으면 됩니다(메모 생략 가능).
  • Follower : 본인을 팔로우 하는 사람. 내가 글을 쓰면 나를 팔로우 하는 사람의 피드창에 내글이 나타나게 됨.
  • Following : 본인이 팔로우 하는 사람. 내가 팔로우하고 있는 사람이 글을 쓰면 내 피드창에 그사람 글이 나타나게 됨.
  • Blog : 내가 작성한 Posting이 시간순으로 정열되어 있음.
  • Comments : 다른사람의 Posting이나 댓글에 내가 한 답변이 시간순으로 정렬되어 있음.
  • Replies : 내가 쓴 글이나 내댓글에 다른사람이 쓴 댓글이 시간순으로 정렬되어 있음.
  • Rewards : 지금까지 받은 Curation Rewards와 Author Rewards가 시간순으로 정렬되어 있음.
  • Savings : Wallet(스팀지갑)을 클릭하면 본인의 각종 보유코인들의 현황과 USD환산가치가 나옴. 보유한 스팀을 Savings로 보내게 되면 출금 신청후 3일후에 지금됨. 개인적으로 사용해본적은 없으나, 스팀파워로 전환하기에는 출금기간(13주)이 부담되고, 해킹으로부터 어느정도 대비를 하기위해서 사용가능 할것으로 보임.
  • 마지막으로 패스워드에 대해서 아래의 두글을 링크하면서 글을 마칠까 합니다.
    암호화 화폐에서 지갑의 패스워드는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제가 기술적으로 아는게 많지 않아 항상 도움을 많이 주시고 계시는 @vip님의 글을 링크로 남김니다. 패스워드의 중요성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글 보상의 반을 @vip님께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
    5달전에 쓰셨지만 지금 보셔도 많은 도움이 되실것 같습니다.
    https://steemit.com/kr/@vip/2h4qyg (스팀잇 각 키별 사용방법)
    https://steemit.com/kr/@vip/nve21 (스팀잇 패스워드 및 개인키 사용방법)

school-1822566_960_720.jpg

아는게 많지 않아서 몇번 쓰고나니 더이상 쓸게 없네요… ^^
다음번 글부터는 아래 링크를 같이 붙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시간이 좀 지나더라도 수정될 내용이 있으면 댓글로 알려 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https://steemit.com/steemit/@abdullar/5hviwn (처음 시작 하시는 분들을 위한 글... 하나 ... ^^)
https://steemit.com/steemit/@abdullar/6yhikx (처음 시작 하시는 분들을 위한 글... 둘 ... ^^)

즐거운 하루 되세요… ^^

Sort:  

오늘도 뉴비를 위해서 정리 해주셔서 감사 합니다.
회사에서 바쁘게 일하다가 가끔 스팀의 시세를봅니다.
어이없는 가격을보며 ... 이 또한 지나 가려는지....

세 개의 글 모두 읽었는데요, 어렵지 않게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잘 되었습니다^^

이것은 유용한 정보입니다. 나는이 문제에 대해 진지하게 배워야한다. 😢

그래도 압둘라님이 직접 작성해주셔서 보는이가 많을 겁니다..
생각을 많이 하고 작성하신듯하네요. 고생하셨습니다.

Hopefully the beginners can survive and grow to be whales.

I am so inspired with your post @abdullar, the spirit of the students is extraordinary, thank you for sharing.

Nice my friend @abdullar, thank for sharing

전 여전히 feed 창이 되는데...
나라마다 다른가요? 그럴리 없을 것 같은데...

그렇군요... 메인창에 버튼이 없어져서 기능자체가 없어진줄 알았습니다. 프로필 사진 클릭하니 Feed 버튼이 있네요... 감사합니다... 수정하겠습니다... ^^

네 프로필 클릭하고 피드 클릭해서 압둘라님 포스팅 본거예요.
메인창을 말씀 하셨던 거군요~.^^

feed 가 되는 제가 더 당황 했어요.
압둘라님의 말씀을 완전 신봉하는지라
내 스팀잇이 혹 싸이비에 접속 된 줄 알고 ㅎㅎㅎ

ㅎㅎㅎ 저도 잘모릅니다... 실수도 많고요...ㅎㅎ

great to post
thank you for sharing.

멋진 사진.
이 순간들은 사진 촬영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은 그림을 얻기가 대단히 운이 좋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050.87
ETH 3252.2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