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Shadows - personalized bookmark secretly living in your books

in #steemhunt6 years ago

Book Shadows

personalized bookmark secretly living in your books


Screenshots

01_Book-Shadows_steemit.jpg

02_Book-Shadows_steemit.jpg

03_Book-Shadows_steemit.jpg

04_Book-Shadows_steemit.jpg

05_Book-Shadows_steemit.jpg

06_Book-Shadows_steemit.jpg

07_Book-Shadows_steemit.jpg

08_Book-Shadows_steemit.jpg


Hunter's comment

Are you still in love with paper books?

Little shadows secretly live in your books, maybe eating letters when you don't see them.
You can make special gift for bookworms or enjoy yourself by drawing faces or pasting photos.
Bring your personalized shadows with your book and let them give you happier reading!

Series products Book Heroes, Book Sailors are also available.


set of 2 bookmarks | material: plastic
Maker: @replayphoto


Link

http://replay404.com/product/book-shadows/?ref=steemhunt


Contributors

Hunter: @replayphoto



Steemhunt.com

This is posted on Steemhunt - A place where you can dig products and earn STEEM.
View on Steemhunt.com

Sort:  

스팀잇 제품 큐레이션- steemhunt.com에 제가 디자인한 제품 포스팅했습니다.

종이책에 숨어 사는 그림자들, Book Shadows는 사진을 붙이거나 얼굴을 그려서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는 토이 느낌의 북마크입니다.
시리즈 제품 Book Heroes, Book Sailors와 함께 자석 등 기능적인 업그레이드 계획중인데 제조비가 문제긴 하네요.

스팀헌트 소개는 개발팀 @tabris@project7 님 블로그, 저의 간단한 사용 소감은 다른 제품 포스팅 CoffeeMate, Play!Cassette 댓글 참조.

그대는 나에게 모욕감을 줬어~.ㅋㅋ
나에게 영어를 읽게 만들다니!! ㅋㅋ

으윽 제 탓이 아니예요~ 스팀헌트 탓이라구요~!

아... 멋집니다.
책속에 사는 그림자라는 컨셉도 엄청 좋네요^^
이런 양질의 포스팅으로 제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영광입니다. 보팅 파워를 좀 채운 후 보팅 드릴께요^^
디자인 진심 너무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느릿느릿해서 명성도가 아직 49라 다행이예요~ ㅎㅎ
제품은 늘 업그레이드가 필요하지만. 열심히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짱짱맨도 감기조심하세요!

평범한 책갈피보단 훨씬 재미있네요.
책갈피 끼고 싶어서 책을 읽을것 같은데요ㅎㅎ

그래주시면 기쁘겠습니다! ^^
3월에 오셨는데 벌써 뉴비지원도 하시고. 저도 좀 본받아야겠어요~

책속에 사는 그림자라.... ㅎㅎㅎㅎ 책을 어떻게든 보아주었음 하는 바람이 들어있네요... 글자를 우걱우걱 먹어버릴거라니

얘가 은근 성질이 있어요~ ㅋㅋ 해피 휴일입니다!

I still like reading paper book. Shadow bookmark is very cute.

So do I, that's why I made this product! :)

귀여운 제품입니다. ㅎㅎ ^^/ ^^/ ^^/

감사합니다! 하루 남았지만 즐거운 연휴 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238.27
ETH 3215.9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