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naju STEEM FLEA MARKET] 보솜이 프리미엄 천연코튼 팬티 기저귀 무료 나눔합니다. ![UPVOTE-GIVEAWAY]

in #steemfleamarket6 years ago

Recently there's been an explosive interest from the community in using our own STEEM FLEA MARKET to give away or sell things through!

보솜이 천연코튼 팬티 기저귀

타임: 팬티형
성별: 남아
사이즈: 특대형/xl /13 ~ 부터 사용가능 (사이즈 작게 나옴)
매수: 30/1팩 (2팩) 나눔합니다.
참고: 사이즈 작게 나옴! 몸무게 10kg~ 15kg 요정도 되는 유아에게 권장함!
사용후기: 액티비티 많은 저희 아들 내미에게는 조금 타이트함!

P1090530.JPG

디테일한 상품 설명은 제가 안해도 될것 같습니다.
아기 키우시는 부모님들 이시면 기저기 제품에 대해
잘 알고 계신다고 생각됩니다.

P1090533.JPG

사진 이미지를 클릭하시어 꼼꼼히 체크 하시길 바랍니다.

P1090532.JPG

필요하신 분들 계시면 부담 가지시 마시고 코맨트 남겨주십시오.

  • 배송료 [UPVOTE] 모금으로 제가부담 하겠습니다.

Welcome to my flea.png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편히 주무시고요,
내일도 좋은 하루되세요!

With love, Hanna

Sort:  

기저귀는
하기스보다 보솜이가 낫더라구요


계정복구는 잘 되었나요~!?
오늘도 홧팅입니다

기저귀 브랜드 마다 장단점 다 있는것 같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정해 놓은 브랜드는 없구요~ 기저귀
가격이 착하게 나온거 있으면 구매하곤 합니다.^^
다행이도 아가야가 알러지 반응이 없으니 다행이다 그죠~
작은 나눔이지만 보솜이 보내드릴가요...? 스팀에서 나눔은 처음이라...
부담 가지지 마시고요~ 말씀하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다행이도 계정복구 잘 되어 이렇게 백업했습니다.
오늘도 수고 하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십시오!

좋은 일은 하나주(한나주인데 제가 잘못 썼나요?)님이 훨씬 많이 하시네요^^
고맙습니다.

평소 오프라인에서 주로 무료 나눔을 해왔었는데요~
스팀을 통해 많이는 아니더라도 나눔하면 괜찮을까...?
생각해 보다가 용기내어 액션으로 옮겨졌네욤^^

좋은 일은 하나주(한나주인데 제가 잘못 썼나요?)님이 훨씬 많이 하시네요^^
고맙습니다.

이름은 한나 성은 주 입니다.^^

좋은일 많이한다고 말씀해 주시니
제가 부끄럽네욤^^

아, 이름이시군요. 전 필명인줄...
잘 기억하겠습니다.
한나 님 처럼 스티밋에는 좋은 일 하시는 분이 많은것 같아요.^^

영문 이름입니다^^


이젠 예전과 확연히 다르게 온라인 커뮤니티도
문명의 문화가 자리잡혀 가고 있는것 같습니다.

This post has received a 27.78 % upvote from @upgoater thanks to: @binkley.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1227.60
ETH 3022.96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