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타까운 스팀잇

in #steemfinex5 years ago (edited)

왜 스팀재단은 자신의 재정상태와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서 공유를 안하는 것일까요? 월 광고 수익이 얼마인지, 앞으로 어떻게 이 난국을 헤쳐나갈 것인지 전혀 모르는 상태에서 scot이 몇 달 더 늦게 나온다고 무슨 차이가 있을지 싶습니다. 증인들은 도대체 무슨 생각을 가지고 있나요?

전 한편으로는 이런 생각도 해 봅니다.
지금같이 계속 스팀 시세가 바닥을 그리면서 스팀이 X값이 되고, 스콧 서비스 운영자들이 광고 수익이던, 개인 자금이던 투입을 해서 스팀을 왕창 확보한 후 증인들을 바꿀 수 있을 만큼 스파를 확보했으면 합니다. 그래야 무슨 변화가 생기지 않을까요?

Sort:  

6월 광고수익 인증이 7월1일에 올라왔으나 7월달게 안 올라온 것의 의미는 뭐 알아서 이해해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주식회사가 아니다보니 인증할 이유도 없는 것이 또 이런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의 맹점이죠.

사실 6월 광고 수익 데이터 집계를 잘못했을 가능성도 전혀 없지는 않을가 싶기도 하고요. 정확히 언제부터 광고가 실질적으로 활성화되었는지를 모르겠지만 6월초부터 실제 되었다면 7월달 광고수익 전 줄었을 거라 생각합니다. 거의 스캇으로 접속이 많이 나눠졌는데 오르기가 힘들지요ㅠㅠ

6월 광고수익 데이터가 오류가 아니었고 스캇이 없었다면 7월에 오를가능성도 충분했을거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렇게 해서 오른 모습 보여주면 유저들도 신나서 더 스팀을 긍정적으로 봐서 시세도 오르게 되고 선순환이 되었겠죠.

앞으로 그만큼 스캇 커뮤니티들이 더 잘 분발해야겠습니다.

스팀재단은 현 상황을 정확하게 공유했으면 합니다. 쉬운 이야기는 아니지만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7월광고 수입 어떻게 되었는지 정말 궁금합니다ㅠㅠ 마치 6월달거 발표할때는 매달 공개해줄 것처럼 하더니만 이렇게 또 신뢰를 잃네요. 이 상황이 지속되면 개발자가 남아있을지가 가장 걱정입니다.

그러면 누가 인수하면 되지 않을까 생각하는 분들도 많지만 그럴 여력이 되면 차라리 스팀 포크를 하나 만들 가능성이 더 높을 겁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29.60
ETH 2657.58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