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이런 코메디가ㅎㅎ 스캇봇 개발자가 스팀파이넥스 이용하고 갔어요.

in #steemfinex5 years ago (edited)

혹시나 불편할 수도 있을테니 다 한글로만 적습니다 :)

스캇봇 개발자 누군지 아실텐데요. 어제 글에 보팅도 하고 갔었다는. 실제 출금을 꽤 하는 편이던데 본인조차도 디스카운트가 없는건지 좀전에 스팀파이넥스로 스팀피 입금해서 스팀으로 출금해갔네요.

그것도 무려 천오백이나. 현재까지 단일 트랜잭션 최고 기록일 겁니다.

스팀이 천오백 약간 넘게 쌓여있었는데 십단위남기고 거진 있는 거 다 빼갔네요. 부분처리된 것 포함 쌓여있던 여러개의 트랜잭션이 착착 처리되는 모습을 보니 근사하기도 하고.

바로 이야기해보니 본인도 수수료할인이 없답니다. 아니 어그로드 회사 복지가 이래서야?ㅎㅎ

직원도 직원할인 없으면 짤 없습니다. 여러분들 회사에 너무 목숨바쳐 일하지 마세요ㅋㅋ

잘만들었다고 칭찬도 받고^^ 본인도 만들고 싶어할듯. 본인 아이디로는 못 만들테고 담에 비슷한 거 나오면 요녀석이 만든것으로ㅎㅎ

ps. 확실히 아직 외국 유저들은 바로 출금 가능한 범위내에서만 입금하고 있습니다. 너무 작은 금액보다는 쌓여있을때 가져가는 것을 선호하는 유저들도 있는 것 같으니 이미 동일자산 잔고가 쌓여있더라도 좌절마시고 장기대기 입금하셔서 수수료할인도 받아가세요. 급하지 않으면 오히려 수수료할인의 기회입니다. 사실 잔고가 어느정도 늘 있어야 바로 출금할 사람도 헛걸음을 안하니 결국 선순환이 일어납니다. 스캇봇 개발자도 스팀피가 아직도 이천가량 있고 아마도 급여같은게 엔지 등 스엔 토큰으로 받을 확률이 높아서 앞으로도 계속 나올거라 이런 우량고객들을 좀 확보하면 앞으로 스팀피 공급은 걱정안해도 되겠습니다.

Sort:  

ㅎㅎ 재밌네요. 언제 한번 스팀헌트에도 올리시죵 ㅎㅎ 제가 올려도 될까요? (예전에 아직 해외유저는 좀 조심스럽다고 하신것 같아서...ㅎ)

오 올려주시면 고맙죠! 제가 쓰는 거보다 훨씬 잘 쓰실듯. 저도 아직은 해외는 약간은 애매한데 일단 어그로드량 이야기는 끝냈으니 이제 그부분 관련해서 미안함은 가지지 않기로 했어요. 사실 경쟁인 건 맞지만 이런 것도 포용할 수 있어야 해당 플랫폼도 더 발전하는 것이고요. 단지 사용량이 정말 많아졌을때 버그가 생길 여지가 있나 걱정도 좀 되는데 사실 이건 그렇게 쓰여져봐야아는 것이라 리스크를 감수할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일단 단계적 홍보를 생각하고 있어요. 사실 스팀엔진에서 전체처리되는 주기 정도면 아무 문제 없을 것은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올리려고 방금 description까지 다 써났는데 벌써 누가 오늘 올렸네요... ㅎㅎㅎ
https://steemhunt.com/@eprolific/steemfinex-low-and-zero-fee-steem-steemp-exchange

아악 안그래도 멘션와서 봤는데. 그래도 그냥 한번 더 올려주세요^^ 얼마전에 본 헌트 짤방이 생각나네요ㅎㅎ 감사합니다!

누가 먼저 헌팅하면 중복으로 못올리게 되어있어서.. 저도 어쩔수가 없네요;; 그래도 나름 괜찮은 헌터가 올려서 지금 1위 하는중이네요 ㅎㅎ

안 그래도 얼마전 헌트짤방보고 안되겠구나 생각했어요. 일반유저도 아니시니 더 그렇겠네요.

@project7님께서 써주시면 훨씬 효과있을거라 시무룩했는데 그래도 정말 1위하고 있더군요^^ 직접 써주셨으면 투더문했겠어요. 감사합니다!

네 저도 저 짤방의 피해자가...ㅋㅋㅋㅋ 미리 전날 다 써놓고 한국시간 자정 되면 딱 올려야지~~ 하고 시간되서 클릭을 눌렀더니 요런 메시지가 떠서... ㅋㅋㅋ

Screenshot 2019-08-22 06.31.51.png

그래도 지금 1위 하고 있어서 제가 올리나 저 헌터가 올리나 결과적으론 크게 상관 없을듯 합니다. ㅎㅎㅎ 스헌에도 스팀엔진 유저가 많아서 그런지 반응이 좋네요 :)

애초에 중복등록자체가 안되게 잘 만들어져있군요. 하긴 저런게 없으면 매번 똑같은게 수두룩하게 올라올테니.

흑흑 괜히 시간만 쓰시고ㅠㅠ 감사합니다!

gomdory님이 blockchainstudi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gomdory님의 곰돌이 일기장 8월 20일

...상 $0.02가 안되면 사라지고 마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을 살려주는 곰돌이입니다 (제작 및 운영: blockchainstudio. 가입 신청은 소중한 댓글을 살려주는 우리 gomdory 곰돌이를 소개합니다.에 댓글로 신청하시면 ...

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스캇봇 개발자가 다른 서비스를 이용하다닠ㅋㅋ

그쵸 진짜 웃겼어요. 나중에 불려가는거 아닌가 몰라. 근데 아시다시피 그 한명 그만두면 스캇봇 정지다보니 요새 사실 갑의 위치일듯ㅎㅎ 그래서 자주 고장나도 별소리 못할겁니다ㅠㅠ

ㅎㅎ 멋지네요

ㅎㅎ 네 참 웃기고 신기했어요.

회사에는 경쟁상품(?) 벤치마킹한걸로. 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오 그런 좋은 방법이^^ 앞으로도 계속 쓰면서 안정성 테스트도 해봤다고ㅎㅎ

Hello blockchainstudio!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ㅋㅋㅋㅋㅋㅋ 뭔가 귀욥ㅋㅋㅋㅋ
스콧은 스팀파이넥스를 겸용시스템(?)으로 도입하라!!! ㅎㅎㅎ

ㅎㅎㅎ정말 웃겼어요.

홀!! 거...참...

ㅋㅋㅋㅋ 오 이거 웃긴데요?

  • 태그 작성 가이드라인 준수는 콘텐츠 관리와 글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절차입니다. ( It is an essential step to adhere tags guideline, manage content and make access better to your postings.)

  • 스팀코인판에서 활용 가능한 태그는 크게 [보상태그 / 언어태그/ 주제태그]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보상태그와 언어태그는 필수입니다.(Tags that can be largely grouped into [Main Community / Language / Topic] in community. The language and topic tags are required.)

(예) 한국어로 작성한 자유 주제 포스팅((E.g) Posting for free topic in English)

20190812_141212.png

  • 태그 작성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는 것이 태그 사용을 규제하는 정책보다 스팀코인판의 가치를 높이는 길이라고 생각합니다.(We believe that adhering tags guideline is a way to increase the value of SteemCoinpan community than that of forcing tags limitations.)

KakaoTalk_20190607_112035846.png


멋진 분이시군요.덕분에 스팀피 교환 비중이 발란스가 맞아지겠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557.03
ETH 3400.90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