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투표의 예술인가, 아니면 정상에 오르는 길을 사는 것인가?

in #steemlast month

콘텐츠가 가장 중요한 Steemit의 광대한 환경에서는 공감의 힘이 지배합니다. 그러나 표면 아래에는 더 어두운 하복부가 숨어 있어 Steemit이 상징하는 것의 본질을 훼손할 위험이 있습니다. 나는 "공짜 투표" 서비스의 증가와 그것이 커뮤니티에 미칠 잠재적인 피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의 두 유명 플레이어인 @booster@randowhale에 대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표면적으로는 게시물의 가시성을 높이고 추가 스팀을 얻을 수 있는 편리한 방법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정말 햇빛과 장미만 있는 걸까요? 좀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상상해 보세요. 이 계정에 STEEM 또는 SBD를 보내면 그 대가로 귀하가 선택한 게시물에 찬성표를 주겠다고 약속합니다. 정말 좋은 거래인 것 같죠? 하지만 잠깐만요. 문제가 있습니다. 이러한 찬성표에 대한 비용을 지불함으로써 귀하는 본질적으로 플랫폼의 다른 자격 있는 사용자로부터 보상을 빼앗는 것입니다. 이는 영화관에서 줄을서는 것과 같습니다. 불공평하고 완전히 무례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자유 시장이고 누구나 자신의 투표권을 원하는 대로 사용할 수 있다고 주장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고품질 콘텐츠에 보상을 제공하는 커뮤니티 중심 플랫폼인 Steemit의 본질을 잊지 마십시오. 찬성표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면 단순히 투표권을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영향력을 구매하고 잠재적으로 다른 가치 있는 게시물을 밀어내는 것입니다.

이렇게 생각해 보세요. 모든 사람이 이러한 서비스를 사용하기 시작하면 Steemit은 돈이 많은 사람만이 성공할 수 있는 "pay-to-win" 플랫폼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정말 우리가 육성하고 싶은 커뮤니티인가요?

자랑스러운 스티미언으로서 저는 이런 음흉한 관행에 참여하기를 거부합니다. 앞으로는 이러한 "투표 판매" 계정에서 업보팅된 게시물을 본다면, 저는 해당 게시물을 제 업보트로 지지하지 않을 것입니다. 대신, 콘텐츠에 진심으로 감사한다면 저자에게 직접 기부하기로 선택하겠습니다. 이제 우리는 이러한 "공감에 따라 지불하는" 문화에 맞서고 Steemit을 창의성, 노력, 진정한 참여가 지배하는 뿌리인 Steemit으로 되돌릴 때입니다.

그러니 친애하는 Steemians 여러분, 단결하여 정상에 오르는 길을 사는 것을 거부합시다. 우리는 함께 Steemit을 우리 모두가 꿈꾸는 번영하고 포용적인 커뮤니티로 만들 수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203.60
ETH 3513.52
USDT 1.00
SBD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