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Steemit) 스팀파워를 구매해보자!steemCreated with Sketch.

in #steem6 years ago (edited)

스팀에 가입이 되었다면 초기에 스팀파워는 0.1 입니다.
0.1로는 보팅을 하면 크게 수익을 낼 수가 없지요.

오늘은 저와 함께 스팀파워를 구매하는 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오늘 제가 가지고 있는 자투리 이더리움(5만원 가량...)을 스팀파워로 전환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도 남는 이더리움이 있으면 변환해보아요~
자 그럼 시작합니다!~

스팀에 로그인 한 후에 우측 상단에 사람 모양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아래와 같이 메뉴가 드랍되는데요.

메뉴에서 "지갑"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가운데 화면이 "지갑"메뉴로 바뀌는데요.

우측 상단에 "STEEM, STEEM POWER 구입"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메뉴가 나타나는데요.
스팀파워를 높이기 위해서 가상화폐 스팀을 보유하지 않아도 됩니다.
여러가지 가상화폐로( BTC, ETH 등등) 을 지갑으로 바로 전송받아서 "스팀파워"로 변환할 수 있답니다.

저는 일단 위와 같이 0.05341 ETH를 스팀파워로 전환하도록 지갑을 만들었답니다.

자 위에처럼 주소를 생성해서 만들었습니다.
자 이제 이 지갑주소에 ETH를 송금하면 되는데요.
혹시 가상화폐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은 웹에서 우리나라에서 많이 쓰는 빗썸,업비트 사용법을 찾아서 한번 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저는 주로 빗썸을 사용하기 때문에 위에처럼 "이더리움 출금 주소"에 스팀잇에서 생성한 지갑주소를 넣어서 전송했습니다. 2018년 3월 현재 ETH 송금 수수료는 0.01 ETH네요(약 9천원 정도네요!? 비싸~~)

자 빗썸은 출금 하는 시간이 좀 걸립니다. ETH는 그래도 출금 시간이 빠른편인데요.
30분 정도 기다리니, "완료"라고 나타나는군요.
(완료가 됐는지 안 됐는지는 스팀잇 홈페이지에서 출금주소 생성하는 웹페이지 하단에 있답니다!)

"스팀잇" 의 지갑에 들어가보니 스팀파워가 늘어났네요.
이런 식으로 스팀파워를 늘릴 수 있답니다~~

Sort:  

오....이런식으로 스팀을 사는 방법도 있었네용!!
저는 지금까지 사는 방법을 몰라서 ㅠㅠㅠ못사고 있었어요....흑흑 ㅠㅠㅠ
감사합니다!

ㅎㅎㅎ 파이팅!~~~ 사려면 지금이 적기에요 스팀 싸네요~

감사합니다. 윤모군님 ㅎㅎ
이 방법으로 저도 스팀파워 올렸어요.
계속 파워 높여 나갈려구요. 좋은 하루 되십시오.

파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688.35
ETH 3125.30
USDT 1.00
SBD 3.97